|
출처: 대한민국 박사모 (박사모) 원문보기 글쓴이: 쥬리안느
박근혜 위원장 둘러싼 엄청난 인파
새누리당 박근혜 비상대책위원장이 23일 오후 강원 원주시 중앙시장에서 인파에 둘러쌓여 있다 2012-04-23 15:19
새누리당 박근혜 비상대책위원장이 시민들과 인사하고 있다.
새누리당 박근혜 비상대책위원장이 시민들의 악수 세례에 난처해하고 있다.
새누리당 박근혜 비상대책위원장이 시민들과 인사하고 있다.
23일 오후 강원 원주시 중앙시장을 찾아 상인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박근혜 비상대책위원장이 시민들과 인사하고 있다.
박근혜 원주 방문…" 총선 공약 꼭 지키겠다"
【원주=뉴시스】신형근 기자 .
박근혜 "선수가 룰에 맞춰야"···국민참여경선 반대
박근혜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장은 23일 대선후보 경선의 완전국민참여경선제(오픈프라이머리) 도입과 관련, "경기룰을 보고 선수가 맞추는 것이지. 매번 선수에게 룰을 맞추는 것은 말이 안된다"고 말했다.
박 위원장은 이날 평창동계올림픽준비위를 방문한 자리에서 기자들과 만나 이른바 '비박(非박근혜)' 대권주자들이 요구하고 있는 오픈프라이머리와 관련해 이 같이 밝혔다.
자신의 대선 출마 선언 시기를 묻는 질문에는 뚜렷한 답변을 내놓지 않았다. 다만 "아직 비상대책위원회가 끝나지 않았다. 새 지도부를 선출하는데 힘을 모아야 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공약실천, 민생을 챙기는 것에 집중할 때"라며 "아직 새 지도부가 자리 잡지 않은 지금 얘기하는 것은 혼란만 줄 뿐"이라고 강조했다.
[머니투데이 평창=박광범 기자]
박근혜 "매번 선수에게 룰 맞출 수 있나" 2012-04-23 16:13 위원장은 이날 공약실천 민생탐방을 위해 평창동계올림픽준비위를 찾은 자리에서 완전국민참여경선 요구가 나온다는 기자들의 질문에 "선수가 경기룰을 보고 거기에 맞춰서 경기를 하는 것
|
첫댓글 생각하면 가슴 아픈 사연이 있다.오년전 얼굴도 모르는 여론조사 1명에 지지답이 6표로 가산 되여서 억굴하게도 삼천몇표로 차로 엠비에게 경선에서 박근혜가 젔다.그래서 MB가 대통령이 되도력 우리는 도왔다.어쩔수 없지안는가!! 좌파정당에 정권을 넘길수 는 없었으까!!!지금 mb의 측근들 비리를 생각하면 너무도 가슴아프다.그때 참모겪이든 홍사덕 책임이 크다고 생각하여본다.그런데 국민경선이라고? 당은 당에서 경선룰이 있어야지, 외부인사들에 경선은 꼼수가 있을수 있다고 생각하여본다. 정당경선에서 나온 대권후보는 국민이 잘알아서 잘 투표하면되다고 생각합니다.
진대포님 잘께시지요? 27일 원주에서 뵐 수 있는지요? 이제 다시 함께 손 맞잡고 힘을 모아야 할 때 입니다. 또 다시 꼼수에 당할 수 는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