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보관대 설치업체 선정 공고
1. 공사개요 및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개포한신아파트 자전거 보관대 교체공사
나. 공사현장 : 서울시 강남구 일원동 615-1 개포한신아파트
다. 공사개요 : 기존의 자전거보관대(4대) 철거 및
새로운 자전거보관대(4대) 설치
2. 입찰 및 계약방법 :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에 한하여 서류를 접수하며,
서류 심사 후 적격업체를 선정하여 개별 통지함.
3.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09. 6. 16(화) 16:00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
4. 입 찰 서 류 제 출 기 한 : 2009. 6. 18(목) 17:00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
5. 입찰참가자격
가. 전문건설면허(금속구조물창호공사업)를 소지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현재
서울, 인천, 경기지역에 소재한 자전거보관대 설치 전문업체.
나. 자본금 2억 이상인 업체
다. 소송 중이거나 부도, 화의, 법정관리상태가 아닌 업체.
6.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소정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 등기부등본 사본 1부
다. 전문건설면허(금속구조물창호공사업) 면허증 사본 1부
라.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원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바. 실적증명서
사.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100 이상 현금 및 이행증서)
아. 공사계획서 및 시방서 각 1부
자. 견적서(부가세포함) 및 산출내역서(공사별 견적내용 구분 요망) - 밀봉
7.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에 참가한 업체는 당 아파트
업체 선정결과에 대한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나.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거나 결격사유가 있을 때는 그 계약을 무효로 함.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무소로 문의바람(02-3411-0067).
2009. 6. 9
개포한신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