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제가 센터명 까지 정확히 기재 할까 하다가 차마 하지못하겠습니다.
또 싸이언 홈피에 올리까 고민도 됩니다만 , 기사도 나이가 별로 안들어보이는데 밥줄 일텐데
짤릴까봐 미안하기도 하고해서요 근데 정말 그떄일만 생각하면 물건다 집어던져버리고 패죽이고
싶더군요... 적어보겠습니다 .
직원왈 : (첨부터 인사도 안하고 ㅡㅡ) 무슨일 입니까?
저 : 교품 받으러 왔습니다.
직원왈 : 네. 저번에도 한번 받으셧잖아요 ?
저:네 , 그때 한번 받고 또 이상해서 한번더 받았습니다. 이건 다른 센터가서요
직원왈: (다짜고짜 화내며) 처음 교품 받은기사에게로 왔어야지 왜 그리로 가셧습니까
그래서 그곳에서는 해주셧나요 ? 왜 그곳에서 해주죠? 것도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지만
... 지혼자 씨부렁 즤랄 ;; 발광 싑섹기
(욕나오는건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지금 워낙 빡돌아서 ㅡㅡ ; 폭발 일부직전 )
직원왈: 그래 무슨 증상이시죠 ?
저: 폰이 지멋대로 리셋 되고 , 멈추고 다운 되고 , 카메라 로 비디오를 찍고 저장한뒤
확인을 하면 검은것만 나오고 소리서부터 아무것도 안나옵니다.
기사왈: 증상이 바로나타 납니까?
저: 예!
기사: 그럼 지금 확인해 보겠습니다.( 한 10분 즤랄 썡쇼하더니 부르더군요 )
기사:업그레이드 해보고 , 프로그램 다시 깔아보겠습니다 .
저: 교품을 목적으로 갔으나 지금 배건이맘에 들어서 OK 헀음 고쳐만 진다면야.
★☆★ 한 30분 걸린뒤 부르길래 갔습니다.
기사: 업데이트 와 프로그램재설치로 안된다고 몇일 기다리시면 보드가 내려와서 메인보드
를 무상으로 교체 해드리겠습니다.
저:아 그래요, 기사님 저 이거 산지도 얼마안되고 걍 교품 해주세요
기사:교품은 절대 안됩니다 . 2번이나 받으셧기 때문에. 무조건 A/S 입니다.
그리고 2번 안받으셧고 처음이라 해도 무조건 A/S 가 원칙이며 A/S 후에 교품이든
환불이든 가능 합니다.
저: 그럼 첨엔 증상확인도 없이 교환 잘만 해주시던데요 ?
기사: (한 10초 말 없더니.) 그땐 고객님의 편리를 최대한 으로 봐드린겁니다.
고객: 그럼 편리한번만 더 봐주시면 되잖아요 ? ( 이때부터 전 빡돌기 시작함 슬슬 )
이런식으로 계속 논쟁이 시작 됬으나 너무 많아서 중간 생략 합니다.
기사: 고객님하고 핸드폰하고 맞지가 않네요. ( 궁합 얘기하는듯 어의가없었음 )
기사: 센터에서는 그럼 더이상 해드릴 방도가 없습니다.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환불 후에 삼성이나 타 업체 제품을 구입 하시던 맘대로 하세요.
저:서류 꾸미기도 복잡하고 :LG 모든 제품 다 애용하고 컴퓨터서 부터 모든것이 다 :LG다
난 LG 가 좋다 싫다. 교품 해달라.
기사: 교품 죽어도 아직까지 뻐팅깁니다. 안된다고
기사: 그럼 A/S 도 싫고 환불도 싫고 저보고 어쩌라는 말씀이십니까? 센터에서는 할도릴 다 하
였습니다.
고객: 제품에 대한 정확한 불량이 확인 되었죠 ?
기사: 예.
고객: 그러면 교환이 원칙 아닙니까 ? 설명서에도 교환 이라고 나와 있고 많이들 받는데.
기사: 수리불가능 시 또는 A/S 후 재발병시 해당 되는 사항 입니다.
고객 : 그럼 A/S 안받고 한달넘어도 센터에서 교환받는 다른 사람들은 뭡니까!
기사: 그분을 저한테 데리고 오세요
저도 전에 해드렸지 않습니까. 근데 고객님은 지금 2번이상 받았고 지금 받게되면 3번 이 되시기
때문에 안됩니다.
고객 : 들은바로는 어떤분은 4번 넘게도 교환받는분 계시는데 그러면 어느센터에서는 2번이상
해주고 여기는 안해준답니까? 말이 안되지 않습니까 ?
기사: 한 20초 말이 없더니 . 그럼 그 센터 방문하셔서 하세요
그래서 제가 막 따졋습니다. 중간생략
기사: 지금은 교품 물량도 없습니다. 사업부에 예비기기 가 없기 때문에 교환 자체가 불가능
합니다.
고객: 지금 확인도 안해보시고 어떻게 장담 합니까?
기사: ( 확인 해보더니 ) 68 개가 있답니다.
근데 전국에 센터에 200여개 가 있는데 한개씩만 신청해도 200개 즉 모자란답니다.
그럼 제가 , 말하길
고객: 200 개를 누가다 주문 한답니까? 전국 센터에서 한군데 센터마다 한개씩 똑같은폰을
주문한다는 그건 기사님이 장담 못하는 일 아닙니까 말이 됩니까 ?
기사: 신청해도 올지 완올지 장담은 못해드립니다.
고객: 전 장담해달라고 한적 없습니다. 지금 기사님은 신청도 안해보시고 물량확인도 안해보시고
무조건 해주시지만 않을 생각으로 말씀하시는거 아닙니까?
고객에대한 최소한의 도리도 안하시는거 아닙니까?
기사: 한동안 말 못하더니 그럼 지금 신청해서 교품신청 해드리겠습니다.
10월 3일이나 4일쯤 내려오곘네요.
끝 ~ ! ~
이렇게 2시간 동안 따진뒤에 받게됨 .
연락주게다는말을 듣고 저는 감.
이거 어느경우고 어느 사람이 잘못입니가?
아참 더욱더 어의가 없는건 다른 제품 사라는것과 무조건 안된다는거, 확인 도 안해보고,
잡아때는것, 따지는것,승질내는것,고객하고 제품하고 안맞는다는거 ㅋㅋ
어의가 ㅡ.ㅡ;
나중엔 기사가 씨뻘개 져서 따지듯이 말함 누가잘못인지 판단좀 해주십시오
차마 다 못먹었네요 너무 많고 더 욱더 열받는말 많은데 말이죠
수고하시구요 즐거운 명절추석 되세요ㅗ! ~
★☆★ 참 그사람도 열받은거 같던데 교품 왔는데도 안왔다고 하던가
오면 좀 충격 주던가 하지 않을까요 폰에대해 잘 아니깐 은근히 망가지도록 ㅋ ㅋ ㅠ.ㅠ ...
심히 우려되고 걱정 되네~
카페 게시글
∥……… ∽ 자유게시판
★☆★ 서비스센터 너무 싸가지 없는거 아닙니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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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제가 알기론 규정상 A/S센타에서는 제품불량시 A/S가 원칙이지만 핸드폰 예비기기가 있고 사용한지 얼마안된 폰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서 교품이 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교품을2번했다고 안된다고 하는건 기사의 잘못인거 같네요! 흥분하지마세요~~^^
흠냐 테크노 센터는 친절하던데... 꽁수도 가르쳐주고...1달동안 잘 쓰시다가 오셔도 환불해 드릴께요(기변이 안돼므로 고객편의) 1달 공짜로 새폰 잘쓰고 환불 받아 다른폰 삿음...정말 친절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