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차 음료 소비자 패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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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소비자 패널 운용의 목적
_제품 관련 소비자 조사의 신속성 : Penetration이 낮은 제품군에 대한 소비자 패널의 사전 확보로 신속한 평가
_신속한 의사결정이 필요한 소비자 조사에 대한 신속한 평가
2. 안정적인 소비자 조사 자료 확보
_동일 평가자에 대한 소비자 조사로 안정적인 조사 자료 확보, 즉 단일 조사 결과의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조사간의 이질성을 제고할 수 있음
3. 조사 내용에 따라 선택적으로 시행함
_제품 평가를 포함한 조사 : CLT, HUT 등 Off-line 조사
_NPD Concept Idea, TVC등에 대한 조사 : On-line Survey
4. 패널 참가 기간 : 약 6개월-1년간 성실히 참여할 의향이 있는 분으로서 미각이 섬세하고 민감한 분
5. 패널의 선정 조건:;
음료를 드시는 분(알코올이 함유되지 않는 캔이나 PET병, 컵, 병에 담겨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
<패널 활동 방법>
해당 조사는 휴대폰 또는 이메일로 관련된 설문조사를 참여해주시는 패널 조사 입니다.
저희 조사가 진행되면 휴대폰이나 이메일로 설문을 보내드리면 받으신 후 조사에 참여해주시면 됩니다.
선정이 되실 경우 패널사이트 등록 후 연락드립니다. 해당 과정에서 이메일 인증을 해주셔야 합니다.
가입종료 후 라이프스타일, 평소 관련 질문(10분정도소요)까지 응답해주셔야 가입 완료됩니다.
6. 패널
_ Off-line Survey(갱서베이, 좌담회, 홈비짓 등) 선정되신 분에게 사례비는 조사때 마다 지급
_ On-line Survey : 모바일 상품권(편의점 상품권(3천원~1만원(설문에 따라 다름)-소요시간 5분 내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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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9차 음료 소비자 패널: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1. 성명(한글/영문) / 성별 및 휴대번호
2. 연령(주민번호 앞자리 두자리 기재)
3. 거주지(구/동)
4. 본인 직장명/직책/업종 대학생 : 학교명 / 학년 / 학과
5. 음료(알코올이 함유되지 않는 캔이나 PET병, 컵, 병에 담겨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
* 10가지 중 본인이 구입해서 드시는 제품만 기록하세요~~~(음용종류로 패널 구성함)
1) 커피음료 브랜드(예:조지아, 조지아 크래프트, 칸타타, 스타벅스, 레쓰비, T.O.P 등) 및 음용빈도
2) 캔/PET병 등에 담긴 차 음료 브랜드(예: 태양의 신채건강 W, 태양의 식후비법 W, 태양의 마테차, 광동옥수수수염차, 남양 17차 등) 및 음용빈도
3) 스포츠/이온음료 브랜드(예:파워에이드, 게토레이, 토레타, 포카리스웨트 등) 및 음용빈도
4) 주스음료 브랜드(예:델몬트, 미닛메이드, 트로피카나, 썬업, 아임리얼 등) 및 음용빈도
5) 식물성 우유/곡물음료 브랜드(예:아몬드브리즈, 아데스. 정식품 베지밀, 삼육두유, 연세두유 등) 및 음용빈도
6) 탄산수 브랜드(예:씨그램, 트레비, 페리에 등) 및 음용빈도
7) 탄산음료 드시는 브랜드(예:코카콜라 코크, 코카콜라 제로, 칠성 시이다, 환타, 스프라이트, 마운틴 듀 등) 및 음용빈도
8) 캔/PET병 등에 담긴 홍차/아이스티 브랜드 및 음용빈도
9) 캔/PET병 등에 담긴 밀크티 음료 브랜드 및 음용빈도
10) 기능성 물 음료 브랜드 및 음용빈도
6. 위의 1)~7) 음료 중 자주 마시는 음료 종류를 순서대로 1~7순위로 응답해 주십시오.
7. 본인소득 및 가구 총소득
8. 최종학력
9. 이메일 주소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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