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철도외 공공교통 한강교량에 버스 정류장 설치?
Techno_H 추천 0 조회 799 06.09.26 23:38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6.09.26 23:53

    첫댓글 내년부터 한강에 콜택시와 수상버스를 운행한다는데 혹시 그 부분과도 관련이 있지 않을까요?

  • 06.09.27 00:14

    한강대교에 설치하면 분명 노들섬이겠군요. 뭐 설치랄 것도 없이 그냥 정거장만 세우면 될것을...

  • 시내버스의 시민공원구간내 연장 운행은, 아무래도 보행자 안전이나 회차 문제 등이 걸리겠죠.

  • 작성자 06.09.27 03:01

    어차피 현재도 차량 - 시민공원 이용차량 및 고속화도로 진출입차량 - 이 상시 번잡하게 드나드는 곳이기 때문에, (보행자 전용의 출입구를 새로이 뚫을 정도) 버스 몇대가 더 들어간다고 해서 크게 위험해질 것 같지는 않다는 생각입니다. ^^

  • 06.09.27 07:55

    얼마전에 보영운수 5714를 탔는데 5714에 한해서 선유도공원(양화대교 중간) 상시정차 하더군요.. 매우 편리하게 갈 수 있습니다.

  • 06.09.27 11:33

    엘리베이터와 나선형계단을 병설하면 더 좋겠죠?^^

  • 06.09.27 16:16

    한남대교만큼은 반대입니다...!! 경부고속도로하고 바로 연결되어 있고 서울도심에서 강남으로의 빠른 유동성이 시급한 마당에...~~

  • 06.09.28 13:09

    꼭 정류장만 아니더라도 EV가 있어서 편하다는 생각도 듭니다...

  • 06.09.27 17:21

    동작대교에 굳이 저런걸 할 필요가 있을까요. 동작대교는 경유노선도 하나뿐이고 수요도 그다지 크지 않은 곳인데요. 한남대교는 북단에서 용산-덕소 환승도 해결할 겸 해줬으면 좋겠네요.

  • 06.09.28 02:24

    동작대교 경유노선... 무려... <<좌석>>입니다. -_- 9502(797)... 그리고 한남대교의 경우 북쪽방향이 약간 문제가 있지 않을까요? 남쪽방향은 괜찮긴 한데...

  • 06.09.28 10:40

    한남대교면.. 경부고속도로 들어가려는 차량이 꼬리무는 경우가 많던데.. 그 차량들과 얽히면.. 지금도 한남고가에서 이태원쪽에서 한남고가 이용하려는 차량과 남산터널에서 나와서 단국대정류소 정차하려는 버스들과 얽혀서 복잡한데..

  • 06.09.28 12:28

    간선들은 그냥 통과하도록 하고 지선들만 정차했으면 좋겠습니다.

  • 06.09.28 21:28

    좋아요~~ 히히 한남은 하고 동작은 없어도 될듯~

  • 06.09.29 16:08

    9401 등의 경우 필수정차해야 합니다. 단, 한남역 직통연계 조건하.

  • 06.10.05 09:32

    예전에 환승센터나 정류장을 다리위에 만들면 어떨까 생각을 해보긴했었는데. 실제로 계획이 잡혔나보군요.

  • 06.10.06 22:07

    혹시 동호대교 북단은 계획이 없는지요..? 시민공원과는 별 상관이 없어 보이지만.. 오갈 때마다 여기에 버스 정류장이 있으면 안되나.. 생각되는 곳이었는데요. 옥수역과 연계가 되면 더 좋고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