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학섭 목사님과 함께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며 다녔는데요. 쿠알라룸푸르의 마지막 날 저녁에 윤국승 목사님께서 푸트라자야로 인도해주셨습니다. 이곳에서 1월에는 낮에 푸른 하늘과 멋진 구름을 함께 봤었고요. 이번에는 이학섭 목사님과 함께 아름다운 푸트라자야 야경을 목격했습니다.
이후에 공항에서 자정 즈음 출발하는 비행기를 탔어요. 저희가 귀국할 때 김성숙 사모님께서도 둘째 따님과 함께 귀국하셨어요. 한국에서 검진도 받으시고 약도 타셔야 해섭니다.
2. 선교 현장에서 신실하게 섬기시며 사역하시는 사모님께서 최근 3년 사이에 큰 질병이라는 고난을 2번이나 만나셨는데요. 하나님께서 지켜주셔서 회복되셨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건강을 잘 돌보셔야 하시는데요. 감사의 고백이 풍성하신 사모님을 위해서 저희 교회도 계속 기도하겠습니다.
오전에 인천공항에 도착해서 사모님과 따님을 평촌 새중앙교회 선교관에 모셔드리고 집에 들어오니 점심 시간인데요. 운전하고 오는 길에도 감사가 넘칩니다.
3.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은혜가 그저그저 감사하고요. 은혜를 사모하시고 사랑으로 품어주신 성도님들께도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베프 이학섭 목사님 덕분에 은혜가 배가 됨을 경험했는데요. 함께 해주셔서 얼마나 기쁘고 감사한지요.
또한 쿠알라룸푸르에서 사랑과 섬김의 본이 되어주신 윤국승 목사님과 김성숙 사모님께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피곤하셨을 텐데 저희에게 조금이라도 더 많은 걸 보고 느낄 수 있도록 섬겨주셨어요. 저도 부족하나마 더욱 본받아서 섬기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4. 집회 다닐 때마다 느낍니다. 부족한 제가 좀더 배우면서 감동, 은혜를 받도록 인도해주신 하나님 은혜가 참으로 감사함을요. 그리고 곳곳에 본이 되어주시며 세상이 감당할 수 없는 믿음으로 살아가시는 분들이 계심을 보고 배웁니다.
여기에도 고난속에서도 아름다운 시편을 써내려가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더욱 본받기를 힘쓰겠습니다. 평안한 시간 보내셔요. 할렐루야~!
샬롬 목사님 ^^ 다녀오시느라 너무나 애쓰셨습니다 ^^ 야경이 너무나 멋지네요^^ 두 분 목사님의 은혜로운 부흥회와 윤국승 목사님과 사모님의 사랑의 섬김에 그저그저 감사하네요^^ 무엇보다 있는 그 자리에서 아름다운 시편을 써내려가시는 모든 분들 뵈며 감동이고요^^ 저도 배워가겠습니다^^ 쉼있는 저녁되셔요 목사님 ♡♡♡
첫댓글 애쓰셨습니다.
두 목사님의 컨디션을 지켜주시고 김성숙사모님
건강 지켜주시길 기도합니다.♡♡♡
샬롬♧^^ 목사님
KL 순복음교회 부흥성회 섬기시느라 너무 수고많으셨고요 크신 은혜를 부어주셔서 참 감사해집니다.
두 분 목사님 컨디션 회복과 김성숙 사모님, 따님분 위해 함께 기도드립니다. 쉼과 회복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샬롬 형제님^^♧
공감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동행해주시는 형제님을 축복합니다.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밤 보내셔요^^♧
샬롬 목사님 ^^
다녀오시느라 너무나 애쓰셨습니다 ^^
야경이 너무나 멋지네요^^
두 분 목사님의 은혜로운 부흥회와 윤국승 목사님과 사모님의 사랑의 섬김에 그저그저 감사하네요^^
무엇보다 있는 그 자리에서 아름다운 시편을 써내려가시는 모든 분들 뵈며 감동이고요^^
저도 배워가겠습니다^^
쉼있는 저녁되셔요 목사님 ♡♡♡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기도해주시고 동행해주시는 전도사님을 통해 큰 감동을 받습니다.
평안한 시간 보내셔요.
저녁에 함께 뵙겠습니다.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은혜로운 말씀 감사합니다. 목사님
긴 시간 섬기고 은혜를 나누기위해 노력하셨던 목사님과 이학섭 목사님, 그리고 두 분 섬기기 위해 노력하셨을 윤국승 목사님을 통해 전해졌을 은혜를 바라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