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노가다만하면 합마 20이 넘는 귀걸이를 낄수 있는데
수천만원짜리 합마귀걸이 살 필요가 뭐있어요?
법사님들 참 부러움 -ㅅ-
메이플이어링, 5주년 귀 지력주문서
.. 아시죠 ? 당연히 아시겠죠
이걸로 노가다 하세요
단풍잎으로 메이플이어링 교환하시고
5주년 귀지력주문서도 단풍잎으로 교환하면 되고..
확실히 사람들한테 이어링 사는것보다 이게 싸게 먹힙니다
그래서 .. 제가 합마 20짜리 메이플이어링 끼고있는 표도 ㅠ
엉엉 .. 왜 5주년 럭 귀걸이 줌서는 없는거야
첫댓글 ㅇ ...............................제 동생이 현재 그렇게 하고 있다는 근데 40퍼 줌서20제에 4장발렸는데 ..70제에 작하겠다고 그걸 버린 ...미련한 동생군 ..
억울하다, 왜 럭힘덱 5주년 줌서는 안줌? 이거 밸런스 문제있네
합마20짜리 살려고한 본인이지만 4장발려서 20 완성.. << 마지막장 펑안한게다행이지 ..
처음질럿는데 처음2장해서 좋아라햇는데 실패.. 근데다행히 안터지고2장질러서합마20
ㅎㅎㅎ........단풍잎 6만개를 투자했음 ㅎㅎ 근대...다실패 이거 말이돼나요/ㅋㅋㅋ
10번 깨짐
안돼니 사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