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농사는 일손이 아주 많이 가는 농사인데 비해 시골에서는 판매처가 미흡하다보니, 시골에서 도매상인에게 제값 못받으시고
판매하는것 같고 자식된 도리로 홀어머니 고생한 노력을 제가 대신 판매해 드릴려고 용기내어 판매 진행해 봅니다.
경북 봉화에서 저희 친정엄마 혼자서 농사지은 서리태콩 입니다.
올 여름 찜통같은 무더위와 3개의 큰 태풍으로 농작물 수확량이 지난해에 비해 많지 않습니다.
가격도 작년대비 조금 올랐네요.. 국산콩이 많이 부족하긴 하나 봅니다.
한참 발아시점에 가물기도 했고 날씨가 더워서 콩 알도 많이 작다고 합니다.
엄마 혼자 소일거리로 조금씩 자식줄려고 농사짖는거라 먹거리 대부분 비료만 조금 주는 정도 입니다.
안심하고 믿고 드셔도 됩니다.
콩 타작도 주변 이웃분들이 엄마 혼자 힘들다고 트럭이나, 경운기로 밟아주시고 하다보니
콩이 바퀴에 눌려서 조금 납작한 경우도 있습니다. 예쁘고 통통한 콩 기대하셨다면 조금 실망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 참조하세요..
아침 저녁으로 혼자서 돋보기 쓰시고 일일이 불량콩 골라냈지만 다소 흠집콩이 섞여 있을수도 있습니다.
볶음콩으로 신랑 술안주나 아이들 간식으로도 먹어도 좋고, 콩자반이랑 콩밥해 드셔보시면 확실히
국산콩이라 고소함이 남다를 겁니다.
1kg씩 지퍼백에 소포장 했습니다.. 2kg 짜리는 큰지퍼팩에 포장 했습니다. 그람수은 40g~50g정도 더 담았습니다.
사진처럼 콩알이 많이 작습니다.. 그치만 밥에 올려먹기 딱 좋은 사이즈 입니다..
콩자반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정말 고소하니 맛있어요..
울아들도 엄청 좋아하는 반찬 입니다.
오늘아침 현미쌀 조금 섞어서 콩밥을 해봤어요...
원래는 잠깐 불려서 해야 더 고소하고 맛나는데.. 깜박하고 못불려서 그냥 깨끗이 씻어서 그냥 바로 압력솥에
가스불로 밥한 상태 입니다. 그래도 맛있네요.. 아이들도 잘먹구요..
☞ 생산년도:2012년 11월 수확
☞ 원산지: 경북 봉화군
☞ 사는곳: 시범다은마을 포스코
☞ 판매가격: 1kg----15,000원
☞ 연락처: 010-8515-7394
☞ 배송여부: 방문해주세요. (4키로 이상은 직접 댁으로 가져다 드릴께요.)
동탄맘 카페와 함께 판매 진행하고 있으며, 동탄내 직거래 희망 합니다.
필요하신분 연락주세요..
첫댓글 0602님 4kg 주문 감사합니다. 낼 가져다 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