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고객님 사고처리를 하다 자부상 청구를 진행하였습니다.
자부상 가입금액 14급기준 30만원입니다.
파일과 같이 뇌진탕으로 초진을 받고 청구를 진행하였는데
11급 기준으로 청구를 진행을 했습니다.
처음 청구를 진행하였을때 지급내역서에 14급으로 표시되서 고객님께서는 30만원만 지급을 받으셨고
지급금액을 나중에 알아서 담당자분께 전화를 드리고
초진차트상 11급인데 왜 14기준으로 돈을 주느냐라고 물으니 삼성화재 보상팀 내부방침에는 지급내역서상에 적혀있는
부상급수기준으로 지급을 한다고 합니다.
현대, DB, KB, 메리츠는 대인, 대물사고확인서와 초진차트만 첨부하면 초진차트상 상해코드별 부상급수로 지급을 받습니다.
서류를 다시 11급으로 다시 발행받고 청구하였더니 지급을 마져 해주셨습니다.
혹시나 저같은 상황이 발생하지 않을까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첫댓글 잘하셨습니다
반드시 서류확인하는 습관이 중요합니다
고객이 좋아할것같습니다
서류를 올리때 개인정보 부분을 확인하여 올려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사님 배움으로 인하여 청구건도 편하게 진행할수 있어서 너무 재밌습니다.
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