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육성회 주관으로 지난 3. 12(월)-14(수)간 부설 상담교육원의 프로그램에 따라 '제2기 학교폭력예방상담사 교육'에서 60여명이나 되는 많은 회원들이 수료하였습니다.
교육생 중에는 65세 이상 되신분도 몇분이 있었으며 대부분 40대 중반 이상이었습니다. 또한 눈에 띠는 것은 명지전문대 아동복지학과 교수님도 있었고, 교통학 박사님도 있었으며 현직 경찰관이 4명이나 되었습니다.
특히, 수업시간에 한분도 졸지 않고 모두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이 감동적이었습니다.
이번 2기에도 안타깝게 1명이 종합시험에서 탈락되어 앞으로 교육원에서 재교육과 재시험을 통해 자격증을 받게 됩니다.
설막래 한국청소년육성회 어머니연합회장님이 모든 교육생들에게 동충하초 드링크와 치즈과자(미국산)을 제공하여 교육생들에게 즐거움을 주었고 또한 이금선 원장님이 간식으로 쵸코파이를 제공하였습니다.
교육을 수료한 후 단체사진을 찍고 쫑파티는 40여명이나 되는 많은 회원님들이 '정라진' 생태탕집에서 식사와 소주를 곁들여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우리는 하나다"라는 것을 실감했습니다. "공부에 부담감을 갖긴 했지만 해 냈다는 마음이 매우 뿌듯헀다"는 한 교육생의 말씀이 마음에 와닿았습니다.
이번 쫑파티도 1기때와 같이 이금선 원장님이 쏘셨습니다. 이렇게 자주 쏘다가는 원장님 집안살림이 거덜날지 몰라 걱정입니다.
한편, 1기 교육생 중에는 여성분이 이번에 중구관내 모 초등학교 상담교사로 채용되었다는 좋은 소식이 있었습니다. 모두 축하해 주셨으면 합니다.
첫댓글 열심히 공부해서 소기의 성과를 올리신 모든 교육생 회원님들에게 축하드립니다
오늘 학교폭력전문상담사 2차교육 60명 졸업했습니다.명예의 공동 수석을 하신분은 이선희 은평 수석부회장님.김용순 은평 국장님.이명숙 강동 국장님.서부 지구회 조순래 총무님께서 100점 만점을 취득으로 공동수석을 차지 하였으며.2차 교육생에서도 안타깝게 55점으로 탈락하신 한분은 교육원으로 오셔서 재교육을 받으시고 재시험을 치르셔야 자격증이 지급됩니다.이번 교육에 협력해주신 본부 사무총장님과 직원분들. 각지구회 회장님 국장님 총무님 회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수고가 많으셨습니다.수석 졸업하신 4명에게는 특별 선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야 정말대단 하십니다. 100점을 맞으셧다구요.축하드립니다. 쫑 파티도 하시구.소주도 한잔 하시구.
열심히 청소년들을 위하여 봉사하시는데 많은 도움이되는 학교폭력전문상담사를 취득도 하시구.모두 모두 축하드립니다.
간식을 제공해주신 설막내 어머니 연합회장님 늦게나마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어제 고맙습니다 하고 인사를 드려야하는데 죄송합니다. 각지구회 협력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나도 한다리 꼈네요
자랑스럽지 안아요?
내자신이 교육기간내내
열심히 해보았으니까요!
1차 2차 교육생님들 교육모습은 졸지도 주무시지도 않으시고 진지하게 모두가 모범생으로 보였습니다.
협조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은평국장님이 미인들 옆에 앉아 있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살면서 가장 용기 있는 사람은
자기 잘못을 뉘우치고
남의 잘못을 용서할 줄 아는 사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