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여행해도 안전한 도시, 일본의 도쿄다. 도쿄는 2시간만 비행하면 도착하는 여행지니만큼 부담이 없으며, 도쿄 특유의 감성을 좋아하는 여성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런 여성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 레이디스룸을 갖춘 도쿄 숙소 4곳을 소개한다.
최상의 입지! 호텔 그레이서리 긴자
호텔 그레이서리 긴자는 긴자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하네다공항에서부터 접근성이 좋다. 오다이바나 츠키지시장, 다이칸야마 등 주요 여행지로 이동하기에 편리한 위치기도 하다. 긴자의 중심에 있는 호텔 그레이서리 긴자 내에는 여성 투숙객만 이용하는 레이디스 플로어가 있는데, 레이디스 플로어의 객실은 여성 전용 어메니티와 마사지기, 헤어 스타일러가 구비되어 있다.
모던하고 깨끗한! 호텔 유니조 도쿄 긴자-이초메
긴자 잇초메역에서 도보 1분이면 방문할 수 있는 호텔 유니조 도쿄 긴자-이초메는 모던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호텔로 2015년 오픈하여 쾌적하고 깨끗한 룸컨디션을 자랑한다. 호텔 2층에 위치한 레이디스 플로어는 카드키를 대야만 엘레베이터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12층에는 여성 전용 티 카페와 아로마 샘플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 보다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최상의 가성비! 신주쿠 쿠야쿠쇼마에 캡슐 호텔
저렴하면서도 혼자만의 공간을 갖고 싶다면, 캡슐 호텔에서의 하룻밤은 어떨까. 신주쿠 쿠야쿠쇼마에 캡슐 호텔은 여행 경비를 절약하고 싶은 여성 여행객들에게 각광받는 호텔이다. 1박 5만원 이내의 저렴한 가격과 도쿄 여행의 메카인 신주쿠에 위치했다는 점에서 매력적. 여성 전용 캡슐 룸이 있기 때문에 더욱 안심이다.
나리타 공항 이용자라면 이곳! 센츄리온 레이디즈 호스텔 우에노 파크
센츄리온 레이디즈 호스텔 우에노 파크 는 오로지 여성 여행객만 지낼 수 있는 숙소이다. 그만큼 여성 특화된 어메니티와 서비스가 장점! 우에노역에서 가깝기 때문에 나리타 공항 이용자라면 편리하다. 센츄리온 레이디즈 호스텔의 장점은 다양한 객실 구비. 캡슐 호텔형의 캐빈에서부터 트윈룸, 쿼드룸, 일본 전통 화실까지 입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한국인 직원이 있어 의사소통도 매우 편하다.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 예약 8% 할인 코드 할인 코드: EXAPP2017JAN 예약기간: 2017.01.08~2017.02.05 여행기간: 2017.01.08~2017.04.30 안드로이드 할인 코드 사용하러 가기: http://bit.ly/2iNl2iX iOS 할인코드 사용하러 가기: http://bit.ly/2k45i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