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당그니 일본어
 
 
 
 
 
카페 게시글
당그니가 펴낸 책,고고씽! 회화 표현 100 당그니 패턴 2탄 - 일본어 회화표현 베스트 100 이 나왔습니다.
당그니 추천 0 조회 5,301 09.05.20 13:05 댓글 7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09.06.09 17:01

    영수증도 괜찮아요!!

  • 09.06.09 17:58

    오랜만에 들어왔더니 책을 더 내셨군요 어서 하나 더사서 인증샷을 .. ㅎㅎ

  • 작성자 09.06.09 18:29

    내일까지 영수증도 오케이입니다.

  • 09.06.12 04:27

    책을 산것은,,모두 샀는데-...인증샷은 어떻게 한다요...도쿄를 도 사고...회화 100도 다섯권이나 사고...하하...앗..시간이 지났네..ㅋㅋㅋ...하하..

  • 작성자 09.06.14 00:14

    흠냐;;;;; ㅎ

  • 09.09.08 13:56

    오랫만에 들렀는데 참 부지런 하시네요,, 서점가서 책 내용좀 얼른 살펴보고 사야겟네요,,

  • 09.09.16 22:19

    서점에 나와 있나요??~ 필요할것 같네요..^^

  • 작성자 09.09.17 02:13

    네. 서점에 나와 있습니다.^^

  • 09.10.04 02:59

    저두다샀는데.. 진짜좋던데여.. 공부열시미하겠습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09.12.09 10:39

    넵 감사합니다. 문장을 두번씩 읽는 것은 차기버전에서 고민해봐야겠는데요^^

  • 09.12.15 22:21

    테잎도있나요???내일 서점에가봐야겠군요~~~

  • 작성자 09.12.15 22:49

    CD로 들어있습니다.

  • 09.12.27 00:38

    함봐야겠군요. 100개만 되면 어느정도는 대화가 되는지요...?

  • 작성자 10.02.02 04:15

    네, 잘 외우시면요. 보다 한국어 뜻에 가까운 표현 중심으로 들어있습니다.

  • 10.02.01 17:42

    퇴근하면서 바로사서 오늘부터 시작할께요...감사합니다.

  • 10.03.07 22:10

    오늘 구매했습니다

  • 10.03.25 11:02

    회화쪽을 공부하고 싶었는데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주문해서 봐야겠네요. ^^

  • 10.06.10 10:18

    오늘 퇴근후 교보문고에 들려 곧바로 구입코져 함니다.....감사함니다.

  • 10.10.27 20:28

    이거 샀어요^^ 사실 엄마한테 회화패턴 보내달라고 했는데..ㅜ 우리엄마의 실수로 회화표현을 보내주셨네요...^^;; 근데 일본에 사는 저에게는 이게 더 좋은거 같아요^^

  • 작성자 10.10.27 22:12

    다행이네요.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 10.12.16 20:53

    도쿄를 알면 1,2권과 회화패턴 3권의 책을 오늘 한번에 구매결제하고 새롭게 시작할렵니다.

  • 작성자 10.12.16 22:36

    넵. 화이팅입니다. ㅎ

  • 13.04.24 23:39

    최근에는 댓글이 없네요.
    서점에 책이 절판도 되고...
    중고서점에 책 구하러 읻꼬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