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신에게 일러 가라사대 너는 정음정양도수니 네가 온전히 잘 이기어 받겠느냐. 정심으로 잘 수련하라. 이윤의 도수와 문왕의 도수가 있으니 그도수를 맡으려면 극히 어려우니라. 미물 곤충이라도 원망이 붙으면 천지공사가 아니니라.
* 정음정양도수 해설 : 지구상에 다양한 결혼제도가 있으나 도학과 믿음이 깊은 문공신 선관께서 앞으로 오는 세상에 정음정양이 일반화(대중화)되도록 주장하는 공사로 판단됩니다. 앞으로 후천은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 정음정양이 대세임을 밝히신 공사입니다 후천은 억압이나 탐욕에 의한 혼인은 없고 오로지 다겁생의 인연공덕으로 혼인이 성사됨을 밝히신 공사입니다.
* 이윤도수 해설: 증산 사후 증산교단의 모순과 한계를 밝히고 증산께서 추구하신 증산사상의 진면목을 밝히는 공사입니다. 이윤은 하나라의 마지막 임금인 폭군 걸왕떄 사람으로 문왕보다 선대의 사람입니다. 성탕은 걸왕에게 이윤을 천거하였습니다. 이윤은 오십살에 걸의 폭정이 심하여 백성이 고생하므로 성탕을 도와 걸을 정벌하고 상나라를 건설하였습니다. 증산사후 증산교단이 수도의 진법과 증산사상의 진면목을 밝히지 못하고 난법난도를 자행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증산사상으로 신천지를 건설할 수 없다고 판단하고 사대문공부와 7개의 도통판공부(백두산 금강산 백운산 지리산 팔공산 칠보산 운장산)의 프로그램을 성취하신 대선생이 수도의 진법을 밝히고 신천지건설에 필요한 원리와 방법을 제시할것입니다. 사명자 일꾼들은 증상사상에 없는 남모르는 법(새사상)으로 공부해야합니다. 새하늘과 새땅이 열리는 개벽시절(새시대)에는 새사상(새정신)을 받아들여 새사람으로 거듭 태어나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묵은 기운은 사망의 길임을 깨달아 묵은 기운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증산교단은 증산사상의 진면목을 밝히지 못하므로 쓸사람이 별로 없습니다. 그러므로 천지부모님께서 판밖에서 일이 성사됨을 강조하셨으니 눈구멍과 귓구멍이 열려 있으면 알아야 합니다, 묵은 기운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어리석으면 성공하지 못하고 사망 수밖에 없습니다. 문왕과 이윤도수는 증산교단의 묵은 기운(난법난도)을 벗기고 새기운 (새정신)을 전하므로 개벽시절에 창생들의 생명줄을 연결하는 천지공사입니다. 대선생(도통줄)이 전하는 진법수도로 자생력을 갖추어야 개벽시절에 확실하게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진법수도로 의통군자가 되어 신천지건설(사회대혁명)에 일조할 수 있다면 수도인으로 확실하게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인연자 모두 이윤과 문왕도수의 내면을 살펴 성공한 수도인이 되시길 바랍니다. 모든 증산교단이 수도의 진법을 모르고 있으며 신천지건설(사회대혁명)에 필요한 원리와 방법을 제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묵은 기운이 남아 있으면 스스로 사망할 수밖에 없습니다. 새기운 새정신을 찾아야 살고 성공할수 있습니다. 개벽시절에 살아남을 수 있어야 상제님(성탕)께서 주재하시는 선경사회(지상천국 용화미륵회상)의 백성이 될수 있습니다. 대선생(이윤 문왕)은 재상이 되어 상제님(하느님 천주님 미륵세존)의 뜻을 받들게 되며 상서로운 지상천국건설을 진두지휘할 것입니다. 이와같은 도수가 이윤과 문왕의 도수이니 성공하고자 하는 수도인은 꺠닫기 바랍니다. 결국 이윤도수는 천명을 받은 판밖의 인물(대선생)이 증산사상의 진면목을 밝히고 상제님(성탕)을 중심으로 새시대가 열리고 새로운 국가가 건설됨을 알리는 내용입니다. 이윤도수를 맡은 천명자는 증산교단의 모순과 한계를 알고 성제님의 뜻을 받들어 머지 않아 병목운수로 판몰이가 시작되면 묵은 기운(난법난도)을 소탕하는 이윤도수가 본격적으로 시잘될것입니다.
* 문왕도수 해설 : 문왕은 은나라 말기 폭군 주왕에 의해 유리의 감옥에 갇혀 7년동안 낙서 384효를 해석하신 성인으로 주나라를 세우셨습니다. 낙서는 변화하는 세상사이고 인체의 생명법칙으로 도통이 건감간진손이곤태에 있음을 증산께서 강조하신 이유입니다. 문왕께서 384효를 해설하시므로 수도의 진법과 세상사의 변화원리를 세상에 공개하셨습니다 ,낙서의 384효는 지구의 변화원리로 도통할수 있는 인체의 변화원리이기도 합니다. 문왕도수는 증산사상의 진면목과 수도의 진법을 밝힘과 동시에 인류(세상)의 모순과 한계를 극복하고 신천지건설(사회대혁명)에 성공할수 있는 원리와 방법을 정립하는 공사입니다 지금지사월례 에장 의통으로 세상에 알리는 도수로 판단딥니다. " 이윤도수와 문왕의 도수가 있으니 그 도수를 맡으려면 극히 어려우니라 미물 곤충이라도 원망이 붙으면 천지공사가 아니니라" 하신 이유는 앞으로 증산사상의 진면목이 천지대도에 한치에 어긋남이 없도록 밝혀지므로 조금도 원망이 붙을수 없기 때문입니다. 증산대도의 진변목이 밝혀지므로 타인(상제님 지도자)을 원망할 이유가 조금도 없게 됩니다. 대선생이 밝히는 수도의 진법과 신천지건설(사회대혁명)원리와 방법이 천지대도에 조금도 어긋남 없이 공명정대함을 강조하신 내용입니다. 대선생이 증산대도를 밝힌 이후부터는 자신의 어리석음에 의해 대선생의 가르침을 받아들이지 않은 것으로 스스로 망하는 길을 선택한 것이니 결과는 자신이 책임 질수 밖에 없습니다. 타인을 원망할 이유가 조금도 없음을 명확하게 밝히신 공사입니다. 대선생이 증산대도를 밝히기 전까지는 증산사상의 진면목을 모르므로 상제님과 지도자를 원망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윤과 문왕도수에 의해 대선생이 증산대도의 진법을 밝힌 이후에는 증산교인들이 더 이상 증산과 교주에게 속았다고 원망할 수없음을 밝힌 내용입니다. 차경석 종도가 자살하기 전에 한말이 "나는 증산에게 속았고 너희는 나에게 속았다" 는 망발을 하였습니다. 차경석 종도는 욕심(망상과 집착)에 의해 자기 자신에게 스스로 속았음을 모르고 상제님을 원망하였으나 앞으로 이와 같은 일이 있을수 없습니다, 무병장수와 갱소년갱소녀를 주장하던 많은 증산교인들이 운명하기 전에 증산상제님을 원망하는 분들도 계실것입니다. 이윤과 문왇도수가 진행되어 진법이 명명백백하게 밝혀지면 이와 같은 일은 없어집니다 . 대선생이 불로불사하는 수도의 진법을 밝히고 신천지건설에 필요한 구체적인 원리와 방법을 제시하므로 이제는 누구도 원망할수 없고 생사와 성패가 오로지 수도인 자신의 몫임을 밝히신 공사입니다. 이제 진법이 세상에 나왔으니 묵은 기운에서 벗어나 생명의 길을 추구하시길 바랍니다. 묵은 기운이 조금이라도 남아 있으면 신명을 그르치니 새기운을 받아 들이시길 바랍니다. 인연자 모두 묵은 기운에서 벗어나 나 살고 남 살리는 공덕을 쌓아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진법과 진사를 찾아서 증산대도와 무극대도를 철저하게 검토하시고 개벅시절에 살아서 성공하시길 바라며 후인산조개유보 권군범사 막원천(모든수도인이나 천지에 모두 알리니 무릇 모든 세상사에 하늘을 원망하시기 말기 바랍니다)이니 천지부모님전에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