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썬라이더가 인정한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
2025년 인스파이어에서 K-썬라이더 돌풍 예고
헬스 & 뷰티 전문 글로벌기업 썬라이더 인터내셔날 써니 보이틀러 회장은 미국에서 진행한 2024 그랜드 컨벤션에서 전 세계 회원들에게 2025년 그랜드 컨벤션을 한국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전 세계 썬라이더 회원들과 임직원들은 놀라움과 함께 기쁨의 함성과 박수 갈채속에 전 세계가 인정하는 K-문화와 함께 K-썬라이더를 경험할 수 있는 환상적인 꿈의 시간이 될 것이라며, 가슴 벅차했다는 후문을 전했다.
해당 행사는 썬라이더 인터내셔날 창사 이래 로컬에서 진행하는 첫 번째 그랜드 컨벤션으로 그동안 썬라이더 국제본부가 있는 미국에서만 개최해온 가장 큰 글로벌 행사다. 미국 본사 주도의 행사가 아닌 로컬에서 개최하는 첫 행사로 이는 글로벌 시장에서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유)(지사장 송학근)의 위상과 역할을 인정받은 사례로 평가된다.
이에 앞서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는 “2025년 그랜드 컨벤션을 위한 준비는 이미 시작되었으며, 장소는 최근 오픈한 국내 최대 규모의 인스파이어 리조트(영종도)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를 계기로 인천광역시에서도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한 적극적인 협력과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으며, 그 의미로 지난 5월 17일 인천관광공사 마이스(MICE)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진행해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첫걸음을 시작했다.
썬라이더는 2025년 그랜드 컨벤션 개최를 통해 인천지역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실질적 협력을 실현하고, 인천시가 관광 산업 중심지로 도약하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미 개최 준비 돌입…전무후무한 행사 될 것”
썬라이다이렉트코리아는 그동안 시시각각 변화하는 사회적 이슈와 예측할 수 없는 여러 악재들 속에서도 획기적인 아이디어와 방법을 통해 난관을 극복하며 새로운 변화의 기회로 승화시킨 바 있다. 이러한 노하우는 글로벌 썬라이더에서는 물론 국내 업계에서도 벤치마킹할 정도로 놀랍고 획기적인 영업활동으로 인정받고 있다.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는 영업 개시 후 김세헌 썬라이더 인터내셔날 이그젝큐티브 리저널 디렉터의 운영관리와 리더십을 바탕으로 한국의 성장을 이끌었고, 이후 바통을 이어받은 송학근 지사장은 코로나 팬데믹 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매출을 4배로 끌어올리며 괄목할 만한 실적을 거뒀다.
획기적인 영업 전략뿐 아니라 ‘서울시 꿈나무마을’, ‘서울시립의료원’, ‘마리아수녀회’, ‘밥퍼’, ‘한강공원 플로깅 캠페인’ 등 소외된 사회계층을 위한 꾸준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이어왔으며, ‘철인3종’, ‘KLPGA’ 등 프로와 아마추어 스포츠 유망 선수들에게 썬라이더의 우수한 영양 제품을 후원해 왔다. 지난 5월에는 ‘로드FC’ 한상훈 선수와 제품 및 대회 후원을 위한 조인식을 가졌다.
이처럼 지난 4년여 동안 송학근 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그리고 회사를 믿고 끝까지 함께해준 썬라이더 사업자들의 3박자 하모니가 이뤄낸 결과가 그랜든 컨벤션을 개최할 수 있었던 동력이 된 것으로 풀이된다.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 송학근 지사장은 “그동안 썬라이더가 한국 시장에서 보여준 수많은 획기적인 아이템과 노하우가 모두 응축된 전무후무한 행사로서 이제 K-썬라이더가 네트워크 시장의 표준이 될 것”이라며 “행사에 참석하게 될 전 세계 썬라이더인들의 가슴속으로 기억될 수 있는 감동과 가슴 벅찬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출처 : http://www.mknews.kr/?mid=view&no=40400&cate=A&page_size=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