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힐링트레블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모임 후기 힐링트레블 2주년 기념 카플여행, 성지에서는 순례자처럼 관광지에서는 여행객처럼
두리조아 추천 0 조회 314 26.03.30 23:14 댓글 2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3.30 23:43

    첫댓글 무게감 있는 멋진 사진으로 성지의 모습들을 제대로 감상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3.30 23:52

    오랜만에 뵙게 돼 많이 반가웠습니다.
    댓글 감사드리며 기회 되면 또 뵙겠습니다

  • 26.03.30 23:53

    후기 잘봤습니다.
    근디, 꽃으로 가린 독사진은 누굴까 ?
    많이 본분 같은디...ㅎ

  • 작성자 26.03.31 00:03

    '사순 시기'라 가톨릭 신자인 무송님은 의미가 남다르겠습니다.

    꽃으로 가렸으니< 꽃미남> 입니다 ^&^

  • 26.03.31 00:03

    @두리조아 정답이네요 ㅎ

  • 26.03.31 00:59

    @두리조아 푸하~~~^^.

  • 26.03.31 07:19

    두리조아님 ~
    사진이 예술입니다.
    추억을 잘만들어주셨어요ㆍ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3.31 08:36

    쪽빛 하늘이 눈부시도록 쨍한 아침입니다.
    아름다운 봄, 휘익 지나가기 전에 만끽하시고 행복하세요.

    뜻깊은 힐링트레블 2주년 기념 여행, 감사했고 즐거웠습니다^^

  • 26.03.31 09:31

    모란역팀
    저기 못 갔나?안갔나?
    사진으로 성지 성당을 영접합니다
    잘 보고 ~두손 모웁니다

  • 작성자 26.03.31 08:42

    A-men.

    하늘색 상의에
    빨간 바지
    빨간 신발 잘 어울렸습니다.

    옷차림새, 제 눈길을 끌었으니 패션 감각 짱!

  • 26.03.31 09:14

    부활절을 앞두고
    경건하게 기도하고 금식하는 사순절
    너무 신나게 놀았나~~
    오늘부터 일주일 금주를 하며
    고난의 길을 기억 하겠습니다.
    사진 한장 한장
    정성과 고민의 흔적이 보입니다.
    두리조아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26.03.31 10:50

    저에게 있어 힐링트레블 주관 여행은
    樂(락), 笑(소), 治癒(치유)입니다.

    의미있는 색다른 이번 여행 루트, 참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26.03.31 11:45

    멋진 후기 즐감하고 갑니다

  • 작성자 26.03.31 13:16

    즐감하셨다니 고맙습니다.

  • 26.03.31 12:15

    진산에서 성지도 들렀으니
    함께 하신 님들 복
    많이 받을껴~!!

    진산은 훤한 곳이예요
    언제 일박 모임도 한곳이고 숙소도 좋아서
    가볼만 한 곳을
    잘 다녀오셨네요~^^

  • 작성자 26.03.31 13:21

    저는 처음 가본 곳이지만
    이든님은 진산 고을을 훤히 알고 계시는 군요.

  • 26.03.31 15:29

    어김없이 꼼꼼한 시선으로 여기저기 담아오셨군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3.31 21:03

    대청호에서 700의총으로,
    진산 성지성당에서 탑정호로 이어지는 여정, 아주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26.03.31 17:56

    두리조아님 작가 수준 이네요..
    멋진 사진에 얼굴가린
    꽃은 안어울리는데요..ㅎ

  • 작성자 26.03.31 21:05

    부끄러워서 그랬습니다 ㅎㅎ

  • 26.03.31 22:57

    역시 사진이 예술입니다 성당은 그냥스쳐 지나왔는데 감사해요 ~

  • 작성자 26.04.01 09:13

    노래 잘 부르셔서 손바닥 아프도록 박수 짝짝짝~*

  • 26.04.01 09:14

    @두리조아 ㅎ네 잘은아니지만 즐겨해요 감사해요. 담엔 노래한번해보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