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힐링트레블> 2주년 기념 잔치 치르느라
기획부터 마무리까지 내내 애써주신
운영진 여러분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
宗敎(종교)를 떠나
天主敎 殉敎聖地(천주교 순교성지)에 가면
나도 모르게 말과 行動(행동)이
조심스러워지고 敬虔(경건)해진다.
그도 그럴 것이
信仰(신앙)의 自由(자유)가 없던 時節(시절)
믿는 信仰(신앙)을 지키기 위해
모든 壓迫(압박)과 迫害(박해)를 물리치고
목숨을 바쳤다고 하니 말이다.
*아래 사진 속 소박한 진산 성당도
잘은 몰라도 천주교 '순교성지'인 것 같다.
https://youtu.be/lArnKBTe82I?list=RDlArnKBTe82I
https://youtu.be/a6qIDZZO5Hk?list=RDa6qIDZZO5Hk
첫댓글 무게감 있는 멋진 사진으로 성지의 모습들을 제대로 감상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뵙게 돼 많이 반가웠습니다.
댓글 감사드리며 기회 되면 또 뵙겠습니다
후기 잘봤습니다.
근디, 꽃으로 가린 독사진은 누굴까 ?
많이 본분 같은디...ㅎ
'사순 시기'라 가톨릭 신자인 무송님은 의미가 남다르겠습니다.
꽃으로 가렸으니< 꽃미남> 입니다 ^&^
@두리조아 정답이네요 ㅎ
@두리조아 푸하~~~^^.
두리조아님 ~
사진이 예술입니다.
추억을 잘만들어주셨어요ㆍ감사합니다^^
쪽빛 하늘이 눈부시도록 쨍한 아침입니다.
아름다운 봄, 휘익 지나가기 전에 만끽하시고 행복하세요.
뜻깊은 힐링트레블 2주년 기념 여행, 감사했고 즐거웠습니다^^
모란역팀
저기 못 갔나?안갔나?
사진으로 성지 성당을 영접합니다
잘 보고 ~두손 모웁니다
A-men.
하늘색 상의에
빨간 바지
빨간 신발 잘 어울렸습니다.
옷차림새, 제 눈길을 끌었으니 패션 감각 짱!
부활절을 앞두고
경건하게 기도하고 금식하는 사순절
너무 신나게 놀았나~~
오늘부터 일주일 금주를 하며
고난의 길을 기억 하겠습니다.
사진 한장 한장
정성과 고민의 흔적이 보입니다.
두리조아님 수고하셨습니다.
저에게 있어 힐링트레블 주관 여행은
樂(락), 笑(소), 治癒(치유)입니다.
의미있는 색다른 이번 여행 루트, 참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멋진 후기 즐감하고 갑니다
즐감하셨다니 고맙습니다.
진산에서 성지도 들렀으니
함께 하신 님들 복
많이 받을껴~!!
진산은 훤한 곳이예요
언제 일박 모임도 한곳이고 숙소도 좋아서
가볼만 한 곳을
잘 다녀오셨네요~^^
저는 처음 가본 곳이지만
이든님은 진산 고을을 훤히 알고 계시는 군요.
어김없이 꼼꼼한 시선으로 여기저기 담아오셨군요
감사합니다.
대청호에서 700의총으로,
진산 성지성당에서 탑정호로 이어지는 여정, 아주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두리조아님 작가 수준 이네요..
멋진 사진에 얼굴가린
꽃은 안어울리는데요..ㅎ
부끄러워서 그랬습니다 ㅎㅎ
역시 사진이 예술입니다 성당은 그냥스쳐 지나왔는데 감사해요 ~
노래 잘 부르셔서 손바닥 아프도록 박수 짝짝짝~*
@두리조아 ㅎ네 잘은아니지만 즐겨해요 감사해요. 담엔 노래한번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