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은 마음의 거울이다 소시오패스는 글을 써도 문장 연결이 안된다.. 나 아니여도 누군가 자기보다 똑똑해 보이면 끌어 내리려고 모함하고 또 공격을 할것이다.
그러니까 나를 공격한 무리는 개랑 집을 찍어 카페에 올리는 모자란 카페형과 한 그룹이다.
모자란 형이 개집사진 올리면 감탄사로 댓글을 하는데 이번 댓글자들은 그무리이다.
그들로부터 대우받는다. 생각하는 그 부류인 자들의 댓글 뿐이다.
영리한 사람은 곁에 자기보다 큰 사람을 두지만 어리석은 자들은 자기보다 못한자들을 두고 즐긴다.
이런자들은 공감력이 없지만 남들이 쓰는 명언 멋진말을 외워서 하는것이다.
남들로부터 극찬받기 좋아하고 좋은말 명언으로 자기를 항상 포장하려고 한다..
이것들을 엮어서 내 보냈으면 좋은 카페가 됬을 것인데 아쉽다. 강재호 놓아라는 그 카페에 아주 집착하는 자이다..
묶어서 같이 나가라!!하니까 알았다고 하더니 알긴 개뿔 지가 포한된걸 모르고 답 해놓고 자긴 죄가 없으니 나 한놈만 짜르고 자긴 빼 달라고!! 비열하기 짝이 없는 인간 강퇴 시키면 법으로 하겠다고. 땡깡을 부리고 있다.. 내가 볼때 한 놈이 그놈이다.. 그러나 그 카페 법이다..
다음 카페는 그냥 다음 카페 법에 따른다..
이야기 모든 발단은 이 자가 한 일이다.. 양심이나 죄의식이 없으니 그런걸 모르고 산다 생각이 없는자가 맞다!!
강퇴가 답인데 강퇴하면 매일 전화에 시달릴거다.. 운영자와 형 동생하는 사이니 회원을 자르지 않는다. .. 글은 마음의 거울이다 자기 상태를 쓰는 것이다. 그들은 화가나서 욕하고 아닌 말로 매도하는 야비한자 너무 예의 없었지만 모두가 지켜본 그 대로가 "전자올겐이 좋은사람들" 그 카페 속의 속이야기이다..
사실 이 들은 이해관계이고 인기나 감투를 꿈꾸고 벌이는 일들이다. 아니라고 해도 속지마라!!
한페이지를 끝으로 남긴다! 소시오패스들은 내 닉네임만 봐도 싫어 한다. 그곳은 싸우기 싫어서 말없이 죽어 사는 회원들이 많다.
나는 성질이 못되서 밖으로 풀어야지 그런걸 몸에 가두면 병이 생긴다. 참 잘 했다!! 이런자들과 앞으로 가능하면 싸우지 말자!!. === 이여서 첨부.. 반사회적인격장애자가 카페에 숨어 들어와 보고 활동은 할수 있겠으나 게의치 않습니다. 카페의 경험으로 본 카페에 그런자들은 활동 못하도록 운영회칙을 정하고 있습니다. 회원들과 댓글시비를 할경우 몇마디 글로 운영회칙대로 활동을 정지 시킵니다.
가령 트러블이 싫다는 분들 회원분들 중 이런 일 생길까봐 불편하여 카페에서 글을 안 쓰시겠다!! 하시는분들!! 여기 카페에 그런 눈치보고 계실필요 없이 우선 나가셔서 카페를 하나 만들어 활동해보세요.. 그러면 뭔가 보이고 해답을 얻게 될것입니다..
그리고 나중에 생각나시면 오셔서 활동하시길 바래요.. 여긴 자기글도 안쓰고 자기 정보노출 없이 접속만으로 동행이 가능하지만 인원수 많은 카페를 생각하지 않고있으며 "개인게시판"으로 자기 활동을 충분히 담을수가 있는곳입니다. 지기글 공유정보도 없고 댓글이 없다면 선착순 50개의 "개인게시판"도 드릴수가 없습니다.
즉, 본 카페에서 가입해 있어도 자기자리 없이 떠도는 꼴이 됩니다.. 난 존재감 이런거 필요없다! 하시면 글쓰기 안하셔도 됩니다. 물론 나중엔 50개의 "개인게시판"에 참여하고 싶어하는분들이 계실때가 오죠..
약간의 스트레스는 자기발전입니다. 그때의 계획은 글이 멈춰진 게시판은 비회원관리 등급으로 내리고 50명 대열을 한명씩 자리 바꿈을 합니다. 카페활동이란 하고 싶을때 하시고 쉬고 싶을때 쉬시면 됩니다!! 게시판은 지우지지 않지만 관리등급에서 비관리 등급으로 내려진다는 내용입니다. 다시 활동을 많이 하시면 50위에 자리하겠죠. 남 속이고 아무글이나 막!! 이런가 길게 못합니다.. 마음이 시키는 잘하는걸 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