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rWWd3j72K4E
Revolt of the Slaves Aka Film in English Full HD 196
노예의 반란 (1960) – BLU-RAY REVIEW
짐 튜더(JIM TUDOR)2019년 1월 7일블루레이R1960년대
론다 플레밍 (Rhonda Fleming)은 기독교 박해에 대한 이탈리아 제 영화에서 저항의 채찍을 부린다
감독: NUNZIO MALASOMMA/1960
블루레이 스트리트 날짜: 2018년 12월 4일/KINO LORBER STUDIO CLASSICS
아쿠아맨의 성공이 우리에게 가르쳐 준 것이 있다면, 반짝이는 비프 케이크의 존재는 뻣뻣한 설명, 우스꽝스러운 의상, 어색한 배우 및 무대 액션 장면이 모두 패키지에 포함되어 완성되어 대중을 인위적인 다른 세계로 끌어들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1960년에 나온 「노예들의 반란」(La rivolta degli schiavi)은 성서 후기 로마의 극적인 광경으로서, 슈퍼히어로 만화책이 아니라 역사에 근거한 것으로 추정된다. 그러나 이 두 범주가 수년 동안 확고한 진실한 신자조차도 예상했던 것보다 더 쉽게 혼합되어 온 것을 보면 비교가 정말 그렇게 눅눅한 것일까요?
늠름한 랭 제프리스(Hunky Lang Jeffries)는 고문당하는 기독교 노예 비비오(Vibio)로 출연합니다. 그와 공동 주연을 맡은 론다 플레밍은 이 영화가 끝난 직후 잠시 결혼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스크린에서 꽤 단조로운 커플을 만듭니다. (이것은 그의 IMDb 페이지에 따른 것이지만 그녀의 것은 아닙니다). 시네마스코프 시대의 할리우드 센세이션을 일으킨 빨간 머리 플레밍은 저명한 귀족의 딸 파비올라 역을 맡았다. 그녀의 성격은 결국 비비오에게 빠지고, 그와 그의 동료 공격적으로 박해받는 기독교인들의 곤경을 주로 멀리서 떠맡습니다. 영화의 포스터(이 새로운 Blu-ray 릴리스의 표지 아트이기도 함)는 플레밍을 채찍을 든 높은 승마 여성으로 두드러지게 제시하지만 Fabiola는 둘 다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 40개의 총에 대한 언급은 수년 동안 공화당 전당대회에서 플레밍과 부딪혔을 수도 있는 위대한 바바라 스탠윅에 대한 완전한 사과와 함께 만들어졌습니다. 그는 여전히 그녀 위로 높이 올라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론다 플레밍(왼쪽)은 노예의 반란(REVOLT OF THE SLAVES)에서 볼 수 있다.
강렬한 존재감을 지닌 이탈리아의 거장 에토레 마니가 훗날 초기 기독교 성인이자 순교자인 성 세바스찬으로 알려지고 존경받는 산 세바스티아노 역을 맡았다. 노예의 반란에 대한 성 세바스찬 "기원 이야기"측면은 가장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요소 중 하나입니다. 권력을 향해 직접 진실을 말해야 하는 운명 속에서 태어난 기독교 순교는 요즘 점점 더 낯선 개념이 되고 있다.
기독교인들이 나르시시즘적이고 잔인한 황제에 대한 지지가 아닌 평화와 정의에 대한 집단적 헌신으로 확인되던 더 순진한 시대에 만들어진 노예들의 반란은 바로 그것을 묘사합니다. 문자 그대로 불법화되고, 쫓기고, 체포되고, 고문당하고, 죽임을 당하는 등 A.D. 300년경의 그리스도를 따르는 사람들에게는 박해 콤플렉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국가는 진짜를 충분히 제공했다.
오늘날 로마와 전혀 다르지 않은 부유하고 강력한 나라에서 편안하게 살고 있는 현대 기독교인들은 자신들이 약자라고 상상하기를 좋아한다. 어쩌면 이 영화는 그 당시에도 흥행에 도움이 됐을 수도 있고, 매년 '크리스마스 전쟁' 같은 것을 흥행하지 않아도 부풀려진 문화적 희생양이 있었기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아마도 좋은 구식 이국주의가 이것을 안내했을 것입니다. 오늘날 대형교회 목회자들은 교인들에게 노예의 반란을 홍보하는 내용의 멋진 마케팅 패킷, 클립 패키지, 설교 노트를 받곤 했다.
세바스찬 역의 에토레 마니, 기적적으로 화살에서 살아남았다.
물론 세실 B. 드밀(Cecil B. DeMille)의 수십 년 전작 '십자가의 표징(The Sign of the Cross, 1932)'과 다르지 않게, 의로운 기독교 신앙의 관점은 약속된 섹스와 폭력의 포장으로 포장되고, 전달되고, 받아들여진다. 앞서 언급한 스타 론다 플레밍(Rhonda Fleming)이 다리가 길고 채찍을 들고 있는 광고 캠페인 이미지가 있습니다. ("무자비한 ··· 유혹자는 ··· 그녀는 죄악의 제국에 횃불을 들였다!") 폭력 각도는 1960년 기준으로 볼 때 노예의 반란이 완전히 피비린내 나는 쇼이기 때문에 화면에서 훨씬 더 정직하게 구현됩니다. 이 국제적인 대규모 생산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잊혀졌지만, 그 모든 폭력과 소란 속에서 육체의 붉은색을 자유롭게 쏟아부음으로써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되었을 것입니다. 대단한 영화는 아니지만, 정확히 그리스도의 수난은 아니지만, 이 부분에서 유혈 사태에 주목할 만합니다.
영화 문화와 영화 역사가 오늘날과 같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성경 서사시/"검과 샌들" 영화가 한동안 꽤 인기 있는 틈새 시장이었다는 사실을 잊기 쉽습니다. 우리는 왜 이런 종류의 영화에 대한 팬덤이 증발하는 반면 국가적 신화를 뒤흔드는 서부 장르와 같은 다른 대형 스크린 "역사"가 지속되는지 자문해 볼 수 있습니다. 요즘 우리는 새로운 대형 스크린 서부극을 얻는 것만큼이나 많은 검투사와 이집트의 신을 얻는 경향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리고 이탈리아 스파게티 서부극이 등장하지 않았다면(노예의 반란, 복수자의 칼 등과 같은 영화 산업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싱크 후 대사를 전체적으로 확인하십시오) 아마도 그 장르의 백 카탈로그도 지금쯤 현대의 관심에서 사라졌을 것입니다. 그러나 칼과 샌들/성경 그림이 잘 숙성되지 않았다는 것이 일반적인 인식인 것은 사실입니다. 여느 영화 그룹이 그렇듯 나이를 먹은 것은 분명하지만. 그렇다면, 위의 비교와 오늘날의 세계와 관련하여, 그 이유를 묻는 것이 타당합니다.
REVOLT OF THE SLAVES(노예의 반란)의 Lang Jeffries.
미국이 경험적 독재 하에서 살아가는 억압받는 개인들과 관계를 맺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완고한 개인주의와 넓은 눈을 가진 개척의 렌즈를 통해 스스로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어쩌면 그래서 빈티지 "검과 샌들" 영화가 블루레이와 다른 곳에서 훨씬 더 희귀한 이유가 아닐까요?
아니면, 어쩌면 단순히 노예들의 반란과 같은 광범위한 배열이 전혀 잘 숙성되지 않았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Kino Lorber Studio Classics의 새로운 Blu-ray조차도 올해의 오디오/비주얼 프레젠테이션으로 적합하지 않습니다. 와이드 스크린 프레임은 그대로 유지되지만 선명도와 색상 품질은 몇 년 전 토요일 오후 지역 TV에서이 영화를 경험할 것으로 예상했던 것보다 약간 높습니다. 디스크 엑스트라의 경우 영화의 예고편과 Kino가 관련성이 있다고 판단한 몇 가지 다른 예고편을 제외하고는 아무 것도 없습니다.
그래서, 비록 정체되어 있고 햄 주먹질이지만, 쉽게 간과되는 노예의 반란은 생각할 거리를 많이 제공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로마인들이 백인 노예 무리를 채찍질하고 관리하는 검은 피부의 아프리카인들을 노예로 묘사하는 묘사는 지금까지 다루어지지 않았다.) 당시의 아쿠아맨만큼은 아니지만, 당시 관객들이 거부하지 못했던 따뜻한 비프케이크를 자랑스럽게 보여주는 고르지 않고 슈퍼하지 않은 영화입니다.
이 리뷰의 이미지는 실제 Blu-ray의 이미지 품질을 대표하지 않으며 영화 자체를 나타내기 위해서만 포함되었습니다.
성경 서사시기독교에토레 마니랭 제프리스(LANG JEFFRIES)눈치오 말라솜마박해노예의 반란 (1960년대)검과 짚신
공유 대상
저장
이전 기사할렐루야 언덕 (1963) - BLU-RAY REVIEW
다음 기사앨리스 이모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1969) – 블루레이 리뷰
짐 튜더(JIM TUDOR)
ZEKEFILM 공동 창립자 겸 사이트 매니저
Jim은 2011년에 ZekeFilm을 공동 설립했습니다. 그는 2003년부터 ScreenAnarchy와 같은 매체에 영화에 대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그는 현재 세인트루이스 영화 비평가 협회의 회장이며 웹스터 대학교에서 영화학 겸임 강사로 재직 중이다. 그는 또한 전문 영화 및 비디오 제작을 위한 비디오 편집자 및 아트 디렉터로 일했습니다. 그는 또한 오랫동안 진행된 코미디 팟캐스트인 The Wonder Show를 공동 진행했습니다. 그는 평생 아내와 네 명의 자녀와 함께 살고 있는 세인트루이스 사람입니다.
관련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