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21회를 맞이하는 LG기 주부배구대회가 5월 4일 10시 30분부터 구미전자공고에서 열렸다.
1993년 첫 대회를 시작으로 21년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지역민들로부터 꾸준한 지지를 받으면서 구미시민의 대표축제로 자리를 잡은 지역 최고의 행사인 LG기 주부배구대회에는 구미시 27개 읍,면,동에서 선수와 지역 기관장 및 구미 시민 등 1만5,000여 명이 참가해 범시민 행사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구미공단 LG그룹 5개사를 중심으로 한 LG경북협의회 (LG전자,LG디스플레이,LG이노텍, LG실트론,루셈)가 주최한 이날 행사에는 구미시 27개 읍,면,동 대항 주부배구대회와 남자 배구대회,경상북도 시,군대항 주부배구경기등에 총 54개팀이 참여했다.
주부배구대회와 남자 배구경기는 27개 읍,면,동 동세에 따라 3개리그(금오,천생,낙동리그)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경상북도 시.군 주부배구대회는 총 8개 시.군이 참여한 가운데 처음 열렸다.
특히 이번 대회는 슬로건을 “우리는 한가족이다”로 명명해 구미시민과 LG,한발 더 나아가 경북이 한 가족처럼 뭉치자는데 의미를 부여했다.
이에따라 승부를 떠나 서로 소통하는 가운데 서로 맛있는 음식을 나눠 먹는 등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등 진정한 화합의 장을 제공했다.
▶1부행사
입장퍼레이드로 지역 전 계층 및 연령을 총망라한 단체들이 참여했다. 50사단 군악대 및 경상북도립 취타대,구미시 여성단체협의회,금오여고,구미시 줌마클럽,꿈을 이루는 사람들,차인 연합회,구미대학 무술시범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야은예절교육원에서는 구미시와 LG의 전통혼례 가마행렬 퍼포먼스를 통해 구미와 LG가 한가족임을 선언했다.
 |
▶신랑 구미군과 신부 LG양의 전통혼례 |
▶ 번외경기
구미시 화합을 도모하는 읍.면.동대항 미션계주, 여자씨름경기, 풍성한 경품의 행운권 추첨 등이 선을 보였다.
▶ 2부 행사
초청가수,김태우,노라조,지원이,김용빈,티엔젤,최석준,이수진 등 인기가수들이 출연해 축하공연을 펼쳤다. 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LG사이언스홀 체험부스, 어린이 놀이존, 가족과 함께하는 게임존, 체험존, 가족 휴게존 등의 부대행사를 운영해 온가족이 함께하는 풍성한 행사로서의 의미를 더해주었다.
 |
이웅범회장 |
LG경북협의회 이웅범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이번 행사를 통해 구미시민들이 이웃간에 화합과 나눔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강조하고 “ 앞으로 본 행사가 구미시민들을 위한 연례행사로 지속해 나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구미시 읍면동 대항 주부 배구대회>
▶전체 시상
▷1위 인동동 ▷준우승 형곡2동 ▷3위 해평면 ▷장려상 비산동
▶낙동리그
▷1위 해평면 ▷2위 비산동 ▷3위 무을면
▶금오리그
▷1위 인동동 ▷2위 형곡2동 ▷3위 선산읍
▶천생리그
▷1위 비산동 ▷2위 지산동 ▷3위 신평2동
▶구미시 읍,면,동 대항 남자배구대회
▷우승 상모사곡동 ▷준우승 해평면 ▷3위 형곡2동 ▷4위 공단동
▶경상북도 시.군 대항 주부배구대회
▷우승 구미시 ▷준우승 경산시 ▷2위 포항시 ▷4위 영주시

김관용 경북도지사

이연우 경북도교육감

남유진 구미시장

김태환 국회의원

심학봉 국회의원

이구백구미소방서장, 법등도리사회주스님,김성조 한국지적장애인복지협회장, 석불천생사 주지스님(사진좌에서)
































첫댓글 달빛사랑님 수고 하셨내요 ㅎㅎ 즐거움도 가덕 하셨겠죠&&
당연히 제가 할일이죠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날 주차 공간이 없어서 애좀 먹었습니다..일찍 간다고 갔는데도 


주차 공간이 없더라구요
수고 하셔서요. 정신없이 시간을 보냈는데. 사진도 올리고 ...재미 있네요.
네...그날 구미시민들이 전자공고로 많이들 오셨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