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최근 선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선미는 긴 단발머리에 짙게 염색한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하고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줬다.
이를 본 팬들은 "너무 예뻐요. 사랑해요" "미모 어쩔거야" "진짜 엄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재 선미는 신곡 '날라리'로 활동 중이다.
DJ소다, 인도에서 '통큰 먹방'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DJ소다가 인도에서 먹방을 선보였다.DJ소다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도 처음 가는데 넘넘 떨려용~" 이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공개했다.
동영상 속에는 먹음직스러운 인도 음식을 맛있게 즐기고 있는 DJ소다의 모습이 담겨있다.발랄한 미소와 흥겨움이 묻어나는 몸짓이 시선을 끈다.
김선아 '섬세한 뒤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김선아가 럭셔리 멤버십 매거진 '더네이버'와 패션 화보를 진행했다. 10월호 '더네이버'는 SBS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에서 제니장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는 김선아를 만났다.
짧은 헤어 컷과 군더더기 없는 강렬한 메이크업으로 캐릭터 변신에 성공한 김선아는 이번 화보를 통해 고급스러운 자태와 세련된 스타일을 남겼다. 무엇보다 후보정이 필요 없을 정도로 완벽한 실루엣을 선보이며 촬영 현장에 있던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