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지구협의회 감북 봉사회 영양 가득한 밑반찬 나눔
10월 30일 (수) 하남지구협의회 (회장 박복년) 감북 봉사회(회장 임순옥 ) 봉사원은 하남시 지원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하는 희망 풍차 결연 어르신 95세대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사랑의 밑반찬 이틀 동안 정성껏 만들어 전달 했다.
하남지구협의회 봉사원은 매주 수요일마다 밑반찬을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하며 정을 나누며 지속적으로 봉사하며 즐긴다고 했다.
밑반찬으로 배추와 저장해놓은 우거지와 함께 끓인 배추된장국. 우엉조림, 우엉은 우리 유통 박혜숙 대표가 한 달에 한 번 후원해 주고 있다. 계란말이는 달걀 30판을 매달 후원해 주고 있는 "한 알" 대표 덕분에 어르신에게 단백질 공급으로 최고의 밑반찬이다 .
식탁 김 식탁 김은 어르신 잔치 행사 때 남은 것을 이번 주에 전달했다. 오렌지는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이 후원받아 왔다.(1,배추된장국, 2계란 말이 3 우엉조림 4 오렌지 5 경기지사 희망 물품 부식세트)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은" 내가 일복과 인복이 많은가 봐 여기저기 후원하겠다는 분들이 많아 하루하루가 바쁘다.몸은 힘들지만, 보람 있다."라고 말했다.
감북 봉사회 임순옥 회장은 봉사원을 위해 건강식 집 반찬과 영양 밤 고구마를 준비했다. 감북 봉사회 이재숙 역대 회장은 다리 수술로 인해 오랜만에 참가하여 일손을 함께하며 봉사원 모두에게 보습 영양제를 선물했다.
.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감북봉사회(회장 임순옥 ) 봉사원 여러분 하남시 지원으로
밑반찬을 이틀동안 준비 나눔 하시느라 수고 만힝 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