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강릉 맛집멋집
 
 
 
카페 게시글
삼시세끼 ★아침 오늘도 4분
명주 추천 0 조회 61 26.06.12 08:34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2 08:52

    첫댓글 아침식사는 필!!
    저부터..지켜야하는데...

  • 작성자 26.06.12 12:03

    요즘.밭일을 많이 하다보니
    아침에 식욕이 없어요. 흐

  • 26.06.12 08:57

    ㅎㅎ 아침식사는 필!!

  • 작성자 26.06.12 12:04

    오늘은 꾸역꾸역 먹었는데
    보람이 없네요.
    이사가 연기됨.

  • 26.06.12 10:24

    이사는 짜장면인데요 ㅋ
    점심 꼭 드세용

  • 작성자 26.06.12 12:05

    이사가 연기되서
    시장서 간식거리 사서
    일찍 드갑니다. ㅎㅎ

  • 26.06.12 12:32

    더울수록잘챙겨드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