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들렸어요. 주먹밥 작은 사이즈가 없네요. 오늘은 사무실 이삿날.
첫댓글 아침식사는 필!!저부터..지켜야하는데...
요즘.밭일을 많이 하다보니아침에 식욕이 없어요. 흐
ㅎㅎ 아침식사는 필!!
오늘은 꾸역꾸역 먹었는데보람이 없네요. 이사가 연기됨.
이사는 짜장면인데요 ㅋ점심 꼭 드세용
이사가 연기되서시장서 간식거리 사서일찍 드갑니다. ㅎㅎ
더울수록잘챙겨드세요♡
첫댓글 아침식사는 필!!
저부터..지켜야하는데...
요즘.밭일을 많이 하다보니
아침에 식욕이 없어요. 흐
ㅎㅎ 아침식사는 필!!
오늘은 꾸역꾸역 먹었는데
보람이 없네요.
이사가 연기됨.
이사는 짜장면인데요 ㅋ
점심 꼭 드세용
이사가 연기되서
시장서 간식거리 사서
일찍 드갑니다. ㅎㅎ
더울수록잘챙겨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