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시청 도시농업과 텃밭 운영 자투리땅에서 재배한 배추 무 갓 후원
11월6일 (수) 하남지구협의회(회장 박복년) 봉사원은 겨울맞이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행사를 준비했다.
하남시청 도시농업과에서 운영하는 자투리 텃밭에서 재배한 배추 무 갓 등을 후원한다는 연락을 받고 봉사원이 텃밭에 가서 직접 배추 무 갓 등을 작업해서 수령해 왔다.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은 "배추가 비싼 요즈음 배추 무를 후원한다는 연락에 한걸음에 달려가 싱싱한 배추 무를 수령해 오니 걱정도 덜고 기분도 좋다. 지역에 어려운 이웃에게 훈훈한 겨울나기 김장 김치 나눔 행사에 도움을 준 하남시청 도시농업과 관계자분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경기도협의회 안동분 아동분과위원장은 " 시청에서 직접 전화를 받아 고마움에 제과점 빵을 준비했다. 텃밭 관리하는 분이 무더운 날씨에 힘들게 농사지은 귀한 배추 무를 주셨는데 보답에 조금이나마 감사의 표시를 했다."라고 말했다.
김장 김치 나눔 준비에 함께한 봉사원을 위해 미사2봉사회 인경숙 회장 배달 커피 28잔을 주문해 피로를 풀게 했으며 항상 적십자 행복 나눔터에서 필요한 작업 장갑 행주 일회용 장갑 등을 자주 갖고 온다. 덕풍 2 봉사회 전미경 회장은 피로회복제 2상자
덕풍 1 봉사회 역대 회장 박정숙 회장은 백미 10KG 2포 두유 한 상자를 준비해 왔다. 백미는 덕풍1봉사회 박정숙 역대 회장이 다니는 절에서 요청으로 후원받아 왔다고 했다.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은 중식을 위해 총각김치 집 반찬을 준비해 왔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회장 박복년) 봉사원 여러분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행사
준비로 하남시청 도시농업과에서 후원한 배추, 무 등 재료를 작업해 수령해
오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