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크푸르트는 아제르바이잔 원정에서 2-0 승리했습니다. 마이어가 2골넣었습니다.
아마 프랑크는 유로파 본선은 가게 될 겁니다.
슈투트가르트.....
이팀은 이미 확실한 약체팀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기대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저번 라운드에서도 불가리아 팀에게 2무를 하면서, 분데스리가 자존심에 기스를 또 냈습니다.
이번에는 크로아티아 원정가서 HNK Rijeka(현재 크로아티아 6라운드, 3위중)한테 1-2로 졌습니다.
2-0으로 밀리면서, 탈락이 유력했으나, 이비세비치가 한골 넣었습니다.
경기력은 역시나 늘 개판인 팀이지만, 그래도 득점 찬스는 있었습니다.
전반에 하닉이 페널티박스 근처 정면에서 땅볼슛한게 골대 맞았고,
교체투입된 알렉산드루 막심이 기막힌 노마크 찬스에서 멍청하게 볼끌다 슛한게 키퍼 선방에 막혔습니다.
그리고 후반 종료직전에 이비세비치가 90% 득점가능한 골대 3미터 앞에서 슛한게 키퍼 발에 걸렸습니다.
동영상은 찾아보려고 하지 마세요.
볼 가치도 없습니다.
프랑크푸르트, 프라이부르크는 유로파 본선에서 얼마나 성적내줄지 예상이 도저히 안됩니다.
본선경기 시작되봐야 팀평가가 가능할 거 같아요.
하지만 슈투트가르트는 확실히 올해도 망할 거라고 확신합니다.
개인적으론 프라이부르크가 돌풍일으켰으면 합니다.
샬케도 유로파 직행이 유력하긴 하군요...
첫댓글 슈투트 이 쓰레기 같은늠들..
분노하셨군요.....
저도 경기보면서 분노하긴 했네요... 워낙 별 볼일 없는 팀이긴 하니 기대도 떨어집니다만...
어쨌거나 독일팀들이 약체들을 상대로 이렇게 덜미잡히면서 독일리그 점수 깍아먹을 때는 무척 열받네요.
프랑크는 정이 가는팀이에요. 저력이 있으니 꼭 대박나길!
슈투트..그래도 이름값을 어느정도는 해줍니다. 분명 다음라운드 진출할거라 믿어요.
예전에 잘 나갈때, 챔스16강 정도는 가주던 때면 몰라도... 솔직히 근래 몇년간은 아예 이름값 자체가 별로 없다고 생각해요. 슈투트의 전력이 내년에도 나아질거 같지 않아서, 이런 약체보다는 좀 가능성 더 높은 볼프스, 묀헨글라드바흐, 브레맨 같은 팀들이 유로파갔으면 하는 바람도 있습니다..
다음 라운드라고 해봤자 고작 본선인데, 물론 본선은 갈 거 같습니다. 근데 토너먼트 얼마나 갈 수 있을지 불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