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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① 한국철도 (영업, 정책) 광명 셔틀시간표 하나도 안지켜지는듯..ㅡ.ㅡ
시큰둥 추천 0 조회 1,146 07.01.02 16:52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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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7.01.02 17:20

    첫댓글 저도 4시 25분 광명발 셔틀을 탔었지만, 13분( 1분, 2분 정도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늦은 4시 38분에 출발하더군요. 의미가 없지만 노량진역에 5시 1분에 도착해서 ( 시각표상 4시 52분 발 ) 2분 정도 만회한것 같더라고요. 왜 지연되는지 궁금했는데 KTX지연 때문이었군요.

  • 07.01.02 17:45

    그건 방법이 없습니다. KTX가 전동차보다 한참 우선순위에 있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셔틀은 'KTX승객을 수송하기 위해' 존재하는 것이기 때문에, 저건 욕먹을 짓이라 보기는 어렵군요.

  • 07.01.02 18:48

    저도 10분 지연출발을 경험하였는데... 이곳을 비롯한 일부열차에 한하여 조발제도를 도입하는 것을 어떨지 생각해볼 일입니다.

  • 07.01.02 21:22

    광명 셔틀 운행방식을 바꾸면 어떨까 싶습니다. 기존 시간표는 낳두고,,, 열차지연시,,, (**열차 도착 *분후 출발) 이런 식입니다. 어떨까요? ㅎㅎ

  • 작성자 07.01.02 23:07

    ㅎㅎ..뭐 욕멕이려고 쓴건 아니구요.. 셔틀의 역할이니 당연하죠..근데 만성적인 KTX지연은 좀 어떻게 안될른지..ㅡ.ㅡ

  • 07.01.03 15:27

    다이아가 조금씩 꼬여가는 듯한 불길한 예감이... (KTX 때문에 줄줄이 연착이 되고..)

  • 07.01.03 18:13

    아마 KTX가 지연되었는데도 셔틀열차가 정시에 출발하면 더 불만이 많아질껄요..

  • 07.01.04 23:58

    이게 바로 인과응보가 아닐까 합니다. 지금이라도 셔틀전동차 Qjfwlt을 그만두고 영등포정차를 실시해야 다이어도 안꼬이고, 일반열차 지연도 줄어듭니다.

  • 07.01.06 19:13

    셔틀 전동차는 그대로 두고 다이어를 지킬수 있는 것을 생각해 보아야 하지만... KTX 의 만성적인 지연으로 인해서 그건 어렵겠군요... 그러나 영등포 정차는 절대 안될 이야기 입니다... 일반열차 지연이 줄어든다니.. 오히려 더 꼬이면 꼬였지 회복은 안된다고 생각 됩니다..

  • 07.01.07 17:08

    http://blog.naver.com/gt36cw?Redirect=Log&logNo=100018793165 류기관사님 블로그입니다. 영등포정차로 인해 다이어 꼬임현상이 극복될 수 있는 충분한 근거가 적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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