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습관, 신생아용 ‘샴푸바’ 매출 500%↑… “아기용으로 샀다가 직접 사용한다” 기사
영유아 위생·청결 전문 브랜드 ‘소중한습관’은 신생아 두피용 비누 제품 ‘소중한 아기 샴푸바’가 지난 5월 전달 대비 500% 증가한 매출 실적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주력 상품인 ‘다이퍼이너피니셔(아기엉덩이피니셔)’가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는 가운데 아기 두피 세정에 사용하는 샴푸바가 입소문을 타면서 더 높은 성장률을 기록한 것이다. 신생아뿐 아니라 성인 소비자가 직접 사용하기 위해 구입하는 사례도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첫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