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조미선기자] 곡성교육지원청(교육장 노명숙)은 23일 곡성문화체육관과 운동장에서 189명의 초, 중, 고등학생이 참가한 가운데 2024년 하반기 학교스포츠클럽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하반기에도 학교스포츠클럽대회를 개최해달라는 관내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해 풋살, 배드민턴, 배구 등 다양한 종목으로 진행됐다.
풋살경기에 참가한 한 학생은 “학교에서 점심시간에 똑같은 친구들이랑만 경기하다 다른 학교 학생들이랑 경쟁할 수 있어서 좋았다. 대회 준비하면서 축구 실력이 향상된 것 같고 내년에는 우승에 도전해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노명숙 교육장은 “학교스포츠클럽대회를 통해 도전정신을 키우고 서로 협력하고 경쟁하는 가운데 바른 인성을 함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건강과 체력 증진, 평생 체육활동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15946
곡성교육지원청 학교스포츠클럽 대회 개최
[곡성=조미선기자] 곡성교육지원청(교육장 노명숙)은 23일 곡성문화체육관과 운동장에서 189명의 초, 중, 고등학생이 참가한 가운데 2024년 하반기 학교스포츠클럽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www.miraenews.co.kr
#곡성교육청 #노명숙교육장 #학교스포츠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