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선과 악을 동시다발로 역사를 하시는 거와 같습니다. 선을 쫓는 사람은 의롭게 영화롭게 살려고 하나님께 붙어 있으면서 동행하려고 순종하도록 하나님께서 보호하며 인도를 하시고 악인은 악행을 하면서 이 땅에서 어떻게 하면 출세 가도로 달려가는지 온갖 비리와 권모술수로 부와 명예와 권력을 잡으며 굴림을 하고 그러면 악한 세상이 되어버리게 되는 거와 같습니다.
사실은 이 땅에 사는 각나라 국민들은 사회주의든 공산주의든 자유민주주의든 별반 다를 게 없는 권력의 종노릇을 하면서 정치인들의 하수인이 되어 살아가도록 되어 있습니다. 자유민주주의에 자유로운 삶의 행복은 어떤 제도들보다는 당연히 압도적으로 앞섭니다. 이 땅에 공산주의와 자유 민주주의를 선택하라면 어떤 곳에서 살 것인가? 누구나 자유로운 삶을 보장받을려고 할 것입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좌파 권력들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그렇지만 이제는 우파라는 집단들도 퇴색이 되어서 보수의 역할을 못하는 거와 같습니다. 좌파 우파의 벽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이 세상은 하나의 정부 시스템 하나의 통치 체계로 흘려가는 중에 있습니다. '신세계 질서'라고도 하고 이를 이끄는 세력들은 일루미나티와 로스챠일드, 프리메이슨 세력들입니다. 이들이 전 세계 정부를 뒤에서 조정하는 대로 흘려가는 것을 아는 사람들은 알고 있습니다(모르면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고 공부을 하면 됩니다).
각 나라들 대통령 선거 개입도 이들이 관여를 하고 자기들끼리 세력 싸움을 하면서 파들로 나눠져 있고 어쨌든 이들이 세상 금융 돈의 자본금을 쥐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건 음모가 아닙니다. 정치인으로 경제계에서 활동하고 먹고사는 자들은 대부분 이들의 하수인들입니다. 이렇게 세상은 돌아가야 합니다. 그래야지 예수님이 오시는 날이 정해져 있는 것처럼 그날을 기다리게 되는 거와 같은데 이런 모든 과정들은 하나님의 주권으로 하나님의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는 것입니다(이것을 인정을 안한다면 피해는 부정하는 당사자에게 돌아 갑니다).
악한 세력들이 주변에 깔려 있는 것을 보게 되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께서 순식간에 악이 지배하고 창궐하도록 안 하는 이유는? 하나님의 주권이라서 때가 안된 것입니다. 뭐든지 순차적으로 이루어질 하나님의 모든 때가 정해져 있습니다(전도서 3:1).
의인은 하나님이 책임져 주십니다. 완전히 하나님께 순복하고 말씀대로 따르고 이 땅에서 복음으로 살려고 자기 자신을 변화시키고 은혜로 살려고 할 때 주님은 함께 하십니다. 그것도 어떤 마음 자세와 태도 상태는 항상 예수님께로 채널이 고정되어 있고 언제나 예수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을 기억하고 저장하고 꺼내서 사용을 하는 말씀 무장으로 훈련이 된다면 예수님은 100%으로 사용하실 것입니다.
하나님은 전지전능 무소부재 하십니다. 하나님께서 이 땅과 저 하늘을 통치하시는 분임을 인정하고 믿고 의지할 때 이 땅에 삶의 문제들은 해결되고 저 하늘의 천국 소식으로 가득 채워서 마음 기쁜 생활을 평생토록 할 수가 있습니다.
빌립보서 3:20-21 KRV [20] 오직 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는지라 거기로서 구원하는 자 곧 주 예수 그리스도를 기다리노니 [21] 그가 만물을 자기에게 🙏🏻복종케 하실 수 있는 자의 역사로 우리의 낮은 몸을 자기 영광의 🫰🏻몸의 형체와 같이 🙏🏻변케 하시리라 https://bible.com/bible/88/php.3.20-21.KR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