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 기간 정보만 얻다가 그냥 생각나는 김에 씁니다.
제목처럼 한정식 전문인 것 같은데 사실 메뉴판을 잘 안 봐서 모르겠네요.
오는 분들 대부분이 한정식이나 한정식 스페셜을 드셔서 그런가 봅니다.
물론 저도 갈 때마다 일인당 만원 혹은 만오천원 정도 하는 정식이나 정식 스페셜을 먹네요.
그 근방에 사시는 분들 중에서 아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지만 할매집 이라고 주변에서는 그래도 조금 이름 있는 식당이 있는데 같은 주인이라고 합디다.
요즘은 예전에 비해서 가격이 조금 올랐는지 예전의 정식 보통의 가격으로 나오던 것이 지난번 다시 가니 정식 스페셜 가격으로 바뀌었더군요.
무슨 음식이 나오는지는 갈 때마다 조금씩 틀려서 무어라 글을 쓰기가 뭐합니다.
직원의 친절도는 상당하고 음식은 깔끔하다고 동행들이 그러더군요.
단지 양은 그리 많지는 않고 피크 타임 때에는 약간의 무신경은 감수하셔야 할 듯.
가격은 본인도 가족과 같이 갔기 때문에 개별적인 것은 잘 모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이 가장 잘 나가는 것이니 위험 부담은 마시기를.
정식을 주문하면 밥이 나오기 전에 사전 샐러드와 기타 요리 비슷한게 나오는데 추가할 수는 있지만 조금 비싸다고 하니 그냥 마세요.
위치는 신림역 7번 출구로 나오셔서 보라매공원 방향으로 두번째 혹은 세번째인가 나오는 횡단보도 근처에 골목 코너에 할매집이 있는데 그곳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보일 겁니다.
안녕히 계십쇼.
첫댓글 상도동에 살고있어서 이집 몇번 갔었는데 퓨전 한정식인가봐요. 한번은 탕수육 소스가 영 입에 맞지않고야채 샐러드소스도너무 시고 뒤에 나오는 나물과 비빔밥은 그런데로 괞찮아요.점심시간 만원짜리 메뉴 분위기 괞찮고 그런데로 이용해 볼만 합니다.
전 맛있게 잘 먹었어요..분위기도 깔끔하고, 가족 단위로 가도 손색없을듯 합니다. 점심메뉴로 가면 좋아요. 적은 인원이면 토요일도 점심할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