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이대기와 방생하기
작성자:비온뒤
작성시간:2022.08.25
☕
소싯적에는 주변에 여자들이 늘 꼬이고 연애를 잘하는 친구가 정말 부러웠다.
이런친구들은 중딩때도 ,고딩때도 대학 다닐 때도 그리고 사회에 나와서도 늘 눈에 띠였다.
그럴때 마다 '나는 뭐지' 하는 자괴감에 삶에 대한 의욕이 팍팍 깍여 나가곤했다.
문제는 이들이 차인표나 최수종, 장동건 같은 압도적인 미남들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런 미남들이라면 애시당초 "에이 내주제에 무슨 연애타령이야..."하고 체념이라도 할 텐데.....
이들 연애고수들은 나와 같은 장삼이사의 평범 그자체였다. 그런데도 여친사귀는데는 타의 추종을 불허했다.
이들이 부러운 것은 이루 말할 수 없었지만 그놈의 존심때문에 그냥 지켜보기만 했다.
그러던중 어느날 고수친구와 술한잔하다가 그 비법을 듣게됐다.
이 친구가 지나가는 말로 "요즘 연애 사업은 잘 돼?" 하고 묻는 것이었다.
그래서 말이 나온 김에 "연애 비법도 알려주지 않으면서 무슨 걱정하는 체야"하고 별것 아닌 것처럼 하며 퉁명스럽게 운을 뗐다.
그러자 빙그레 미소 지으며 그 친구 하는 말 "세상에 비법이 어딨어? 자주 들이대고 자주 방생 하는 거야. 너도 그렇게 하면 여친 많이 생겨"하는 것이었다.
연애도사님 왈, 마음에 드는 여자가 나타났을때 들이대는 남자는 열명에 1명도 않되며 여자는 그 확률이 더욱 극악해 100명에 2~3명에 불과하다는 것이다.
그 이유는 거절 당하거나 채이면 쪽 팔릴까
걱정하기 때문이라는 것.
따라서 들이대지 않는 남자가 여친을 만난다는 것은 여자가 그 남자에 호감이 있어 들이대야 하는 데 확률이 너무 낮고
또한 설사, 여자가 먼저 들이댄다 해도
마음에 든다는 보장이 없으니 사실상 여친 사귈 확률이 제로에 가깝다는 것이다.
따라서 모태솔로 벗어나 여친 사귀고 싶으면 체면이고 쪽팔림이고 따지지 말고 맘에 들면 우선 들이대라는 것이었다.
여자 입장에도 모든 남자가 들이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웬만하면 들이대는 남자를 무조건 거절하지는 않는다는 것이다.
또한 이렇게 말문을 튼 다음에는 마음에 드는 여자라 하더라도 언제든 여자가 싫다 하면 항상 방생 할 마음의 준비를 하고
유연하게 만나라는 것이다.
여자는 초기에 남자가 지나치게 적극적이거나 집착하면 부담스러워해 진도가 나가지도 않는다는 고수님의 말씀이었다.
어깨에 힘을 빼고 주먹은 가볍게 쥔채 치고 빠지는 전법만이 연애전선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여자는 사귀는 남자가 언제라도 다른 곳으로 날아 갈 수 있다고 생각할 때 목줄 채우려고 노력하지 그렇지 않고 스스로
목줄 차고 들어온 남자에게는 이미 내꺼라는 생각과 안도감에 덜 신경을 쓰거나 버릴 패로 여긴다고 고수님은 내게 강조했다.
☕
그렇기 때문에 '들이대기'에 못지 않게 '방생'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나쁜 남자들이 여인들에게 더 어필하는 것이 바로 이런 이유때문이라고 친절하게 알려주었다.
도사님 말씀하시기를 자신도 수 없이 많은 실패를 했지만 '들이대기'의 성공확률이 초장부터 10%를 훌쩍 넘어 20%가까운데다
회를 거듭할 수록 여심을 잡는 디테일이 쌓이면서 40%의 성공율에 도달했다고 털어놨다.
# . 댓글은 저작권및 사생활 보호법에 의거
올리지 않았음을 알립니다 ^^*
# 쏠로방 여성분 남성분의 원활한 싱글 생활을 위한 좋은 자료가 되시길 바랍니다
※ 그외 좋은 자료들도 있어오니 불타오르는 향학열로 검색하셔서 학습에 매진하시기를 권합니다 ~^^*
첫댓글 하~~~!!!
이론은 그러한데...
실제로는 어려움이 많아요..ㅎ
여심 잡는 것 못지않게~
남심 잡는 것이 더 어려운 듯요..ㅎ
중요한 건 드래대보시라는~^^
@오분전 그러는 당신은? ㅎ
@호 태 승율 0.1%
@오분전 1%로 올려봐~ ㅋ
@호 태 네 ~ㅋㅋㅋ
2023년에는 좋은 일이 마구
생길거 같다는 예감~~ㅎ ㅎ
행동하지 않는 희망은
무지개보다 못합니다
드리대세요 ~ ㅋㅋㅋ
^^*~🌹🌹
@오분전 재탕하시면 어케해요...ㅎ.
@비온뒤 저야 풋내기 강사라 ~^^*
고마워용 '~~~~~🍷
방생을 하면
더 크고 예쁜 고기가 물린다고...
어떤 고수께서도 그런 강의를... ㅎ
패배한 자의 자조 라고 보시면 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