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LH관계나 도시설계나 돈벌이 생각만 했지 시민 편리는 전혀 고려 안했다
동탄역 개통했다고 해서...
브리치나 지하 통로로 동,서 연결된 구조인줄 알았다..
동탄역 주근에서 500M로 이내 콜 잡았는데 보니까 반대편..
넘어갈 수 있을줄 알고 지하통로, 브릿치 찾으니까 없네... 4~5KM 돌아가네 하네..
10분 출입구 찾아 헤매다 콜 취소...
400M 콜이라고 또 잡았는데 반대편.콜...
이 콜도 취소하고 2KM이상 걸어서 금강펜터리움까지 걸어갔네....
도대체 뭔 생각으로 도시 설계 했고 뭔 생각으로 동탄역 설계 했을까..
정말 최악 도시설계.... 반대편 동탄역은 전혀 시민 혜택 없더만
수원역에서 새벽에 지하철 셧터 닫혀... 반대 넘어오는 길 못 찾아서 40분 고생했던 경험..
우리나라 엉터리 지하철역 설계 무지 많다
.
첫댓글 수천 세대가 사는 곳 길이 편도 1차선 lh개놈 시키들
대리 콜 서로의 나와바리 침범 못하게 존중의 설계
마져요 어떤 돌대리가 설계 했는지
예전에 저도 한번 당했었네요 ㅋㅋ 그것도 버스마저 다 끊긴 시간에 ㅡㅡ
종가베팅 배워보세요...수익 좋습니다...
그런 자리에 있는 넘들이 과연 똥대가릴 굴려 그리 했을까? 돈방석에 앉거나 한자리 차지 했을까?
동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