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중한 아기들. 알다시피 힘든 날도 있지만, 때론 지나간 뒤엔 괜찮은 날들도 있어요.우리 다들 그런 힘든 날을 겪어 보았어요, 그쵸? 그러니 이 날들을 잘 이겨내 주세요.
위즈원에 대해 생각할 때는 여러분을 미워하는 다른 사람들은 생각하지 말아요. 우울해지고 기분이 안 좋을 때는, 우리가 함께 즐거웠던 나날만을 떠올려 주세요.
그러니 오늘도 그저 그런 나쁜 날들 중 하나라고 여기고 푹 잘 쉬어요, 우리 아기들. 아침에 일어나서 모두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고 생각해요. 안 좋은 것들은 모두 과거에 내버려 두고 우리에게 시선을 향해 주세요(늘 우리에게 아이즈온미라고 말했던 것처럼요).
과거에 일어난 일에는 관심 없어요. 어떤 상이나 귀하다는 물건들도 필요 없어요. 이미 놓친 것을 두고 후회하지 않아요. 내게 필요한 건 오직 여러분뿐이고 여러분에게 필요한 건 우리들뿐이에요.
가장 어두운 한밤중에도, 여러분을 빛으로 데려다 줄 건 오직 우리 위즈원들이에요. 그러니 어둠을 뿌리치고 우리 손을 잡고 달려 가요.
"힘든 날이 지나가고 꼭 좋은 날들이 올 거에요." 그러니 포기하지 말아요. 나쁜 사람들은 모두 잊어버리고 우리와 함께 있어요.
아직 우리가 함께할 아름다운 날들이 남아 있어요. 💜🌻🌈
우리가 누구? 위즈, 위즈, 위즈원!
#WIZONELOVEIZONE #AlwaysWithIZONE
---
reddit 서브레딧 r/izone에서 해외 위즈원들의 요청을 받아서 길고 짧은 편지들을 번역해 올리고 있어요.
아이즈원! 한국과 일본뿐 아니라 세계 곳곳에서 위즈원들이 응원하고 있다는 걸 기억해 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