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약시대 성막의 원리로 배우는 3시간 기도의 법칙에 대한 책입니다. 저자인 박종기 목사는 찬양 사역자이기도 하며 성막의 모습을 기도와 비유해서 쉽게 설명을 합니다. 1시간 기도하면 자신을 이기고 2시간 기도하면 마귀로부터 교회를 지키고 세 시간 기도하면 기적이 일상이 된다고 합니다. 기도를 법칙이라고 부르기로 한 것은 진리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기도의 열정을 일깨울 수 있는 좋은 책이라 추천합니다.
책소개
임계점 3시간 기도의 법칙기적이 일상이 되는 기도
저자박종기 출판쿰란출판사 | 2024.1.10.페이지수240 | 사이즈 154*224mm
책소개
물은 임계점 100도에 다다른 순간 액체에서 기체로 변한다. 저자는 기도에도 한계를 넘어서게 하는 임계점이 있으며, 3시간 기도를 통해 지난날의 실패, 무기력, 결핍, 열매 없음을 돌파할 수 있다고 소개한다. 구약시대 성막의 원리로 풀어낸 기도의 법칙과 기도의 유익, 능력의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면, 실천과 실행의 자리로 나아가게 하는 강력한 동기부여를 얻게 된다. 기도와 목회에 대한 목마름으로 해갈을 원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출처 : 인터넷 교보문고
저자
박종기
저자 : 박종기
(Rev. James Park)
성도라면 누구나 기도를 배우고자 하는 마음과 갈급함이 있다. 그러면서 한편으론 꾸준하고 풍성하지 못한 기도 생활에서 오는 자책으로 자유롭지 못하다.
이 책은 이 같은 기도 생활의 한계를 돌파하기 원하는 성도들에게 기도의 방법을 효과적으로 제시하여 올바른 기도의 실천을 돕고자 기획되었다.
여러 세미나와 집회를 통해 이미 검증된, 복음에 근거한 핵심적인 기도의 로드맵을 제시하고자 했기에 지속적이고 풍성한 기도생활을 사모하는 모든 이에게 소중한 길잡이가 될 것이다.
저자는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와 한세대학교대학원에서 신학을 공부한 뒤 2015년 경기도 구리시에 우리네교회를 개척해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다. 미국 Midwest University에서 Mental Health Counseling, M.A. 과정 중이다.
기도 중 ‘임계점 3시간 기도의 법칙’을 창안해 세미나와 집회를 통해 기도 운동을 확산시키는 사역에 기쁨으로 헌신하고 있으며, 성도들의 마음 치유에 대한 비전을 품고 ‘마음학교: 샬롬캠프’도 함께 섬기고 있다. ‘홀리샤워’(Holy Shower)라는 찬양사역을 통해 디지털 앨범(1~5집)을 제작, ‘너를 교회라 부르리라’, ‘내 마음의 창조자’, ‘오순절의 부흥’, ‘하나님 나라에 가까운 사람들’, ‘주의 권세 내게 임했네’ 등의 찬양곡을 발표하기도 했다.
가족으로 김선순 사모와 예수아, 시후, 훤 삼 남매가 있다.
출처 : 인터넷 교보문고
목차
독자들에게
감사의 글
추천의 글
이재훈 목사(온누리교회 담임)
김영한 박사(숭실대학교 기독교학대학원 설립원장, 기독교학술원장)
이상철 목사(前 순복음총회신학교 총장, 서울명륜교회 담임)
서문
프롤로그
세움 1 진리성의 기둥(Pillar of Truth)
세움 2 일관성의 기둥(Pillar of Consistency)
세움 3 담대성의 기둥(Pillar of Boldness)
세움 4 거룩성의 기둥(Pillar of Holiness)
세움 5 효과성의 기둥(Pillar of Effectiveness)
세움 6 연속성의 기둥(Pillar of Continuity)
세움 7 지속성의 기둥(Pillar of Persistence)
‘임계점 3시간 기도의 법칙’ 체험 및 세미나 후기
임계점 기도 칼럼 모음
에필로그
서평
미주
출처 : 인터넷 교보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