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상호 : 월산 공원
-전화번호 :361-2312 (최첨단 시대라서 네비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4전 5기 만에 경찰직에 합격한 친구넘이 밥한번 사준다 그래서 찾아간곳...
저도 몸에 좋은거 엄청 챙기는 편인데 저보다 더한놈이 한방오리 및 옻오리를 먹자고 하네요!
뭐 얻어먹는거라 바로 콜! 장소는 월산 공원~
후기로 몇번 보고 가보고 싶었는데 드뎌 소원을 풉니다.
찾아가는데 대충 어딘지는 알겠는데 들어가는 입구가 조금 무섭습니다.
길이 조금 좁아서 처음에 당황! 입구를 지나니 널찍한 곳에 차들이 많이 있네요!
계단을 올라 입구에 들어서니 나무(?)들이 많이 있고 평상들이 평상과 탁자들이 많이 있네요!
저흰 예약을 해서인지 쭉 들어가니 나무들 사이에 테이블이 몇개 있던데 그곳에 앉았네요!
사람도 없고 좋드만요!
6명이라 두개 예약! 한방 약오리 & 옻오리~
개인적으론 옻오리가 더 맛있어요~ 닭도 그렇고 옻이 조금 들어가면 좀더 부드러운게 더 맛있더라구요!
사진을 한장 밖에 못찍었네요! 워낙 잘먹는 넘들이라 사진찍는 순간 패배자가 될것 같아서~ 저도 허겁지겁 먹었네요!
조만간 한번더 가보고 싶은집이네요! 날씨도 쌀쌀해지고 하니 몸보신들 하셔야죠!
아~ 그리고 같이 두병의 술이 나오는데 옻술과 오미자 술인가 되든데 그것도 맛있어요! 따로 소주 안시켜도 되고~
몸에 좋은거 먹을땐 소주는 조금 그렇죠 ㅎㅎ
추워지는 가을에 몸관리들 잘하세요! 그래야 운동회 또 하죠 ㅎㅎ
|
첫댓글 옻닭을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어서....옻닭 드시고 병원에 와서 고생하시는 분들 보구.....그냥 백숙도 맛있겠다..ㅎㅎ
음~ㅋㅋ 전병 버짱님이 꽁자술 준다고 조아라하는곳인데.ㅋㅋㅋ
여기 들어가는 입구가 조금 좁기는 하지...복날에 갔다가 주차땜시 머리 좀 아펐던곳 ^^ 그래도 맛있게 먹고 나왔던곳 ^^
오미자 술이 아니라 오자술 이라고 하제,,ㅋㅋ 남자들한테 좋다는 다섯가지 약재를 넣어서 만든술~~ㅎ
아~ 여기!! 누가 여기에다가 지도 쫙 그려놓은곳??? ㅋㅋㅋ
별장지기님이시죠...^^ 그래서 저 하나도 못먹은곳...
야들 야들하니 맛나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