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3차조합원 입니다.
조합 가입 당시, 쌍용건설과 도급계약만 없지 쌍용건설로 시공사 선정이 확정 되었고 사업계획승인 역시 6월 중 신청 예정이라 안내 받았습니다.
조합과 조합원 사이는 그 어떠한 것 보다 상호 간의 신뢰가 중요하다, 생각하며 그러기 위해서 조합은 현재 업무가 어떻게 진행 되고 어떤 난관이 있는지 조합원들에게 정확히 안내하여야 할 의무가 있다고 생각 하며, 아래 내용에 대해 문의 드리오니, 조합의 성실하고 솔직한 답변 부탁 드립니다.
1. 시공사로 쌍용건설이 선정 가능하고, 쌍용에서도 시공사로 참여 의지가 있는지 그리고 MOU는 체결이 된건지? 만약 MOU 체결 전이라면 MOU와 MOA는 언제 그리고 어느시점에 체결 계획 중인지?
2. 시공사 최종 선정 결과는 언제쯤 조합원들에게 안내가 가능한지?
3. 사업계획승인 신청은 정확히 언제쯤 가능한지? 만약, 승인 신청의 지연이 가능하다면, 어떤 문제로 늦어 지는건지?
4. 사업계획승인 신청을 위해서 조합에서 준비하고 있는 것은 무엇이고, 어디까지 진척 되었는지?
5. 조합 가입 당시, 주상복합이 아닌 아파트로 건축한다고 안내 받았는데, 정확히 아파트로 건축 되는지?
6. 마지막으로 조합 및 대행사에서 분기마다 작성하여 정부기관에 제출하는 사업실적보고의 공개를 부탁 드립니다.
이상 위와 같이 염치 불구하고 문의 드린 내용에 대한 조합의 성실하고 솔직한 답변을 재차 부탁 드립니다.
첫댓글 안녕하세요. 3차 조합원입니다. 게시판을 둘러보니 업무대행사 직원이 말했던 것 하고 진행상황이 많이 다르네요 ㅜㅜ. 조합장님 질문 내용에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