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여행자들의 천국이라고 불리는 방콕 여행 시 반드시 해봐야 할 것, 바로 특급호텔에서의 하룻밤이다. 물가 저렴한 방콕답게 다른 여행지보다 좋은 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는 것! 4성급 호텔도 10만 원이면 예약 가능한 매력적인 방콕 여행, 지금 바로 만나보자.
방콕하면 역시 루프탑! - 아마라 방콕
방콕의 호텔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바로 루프탑이다. 루프탑 바와 수영장에서 즐기는 방콕의 야경은 그야말로 환상적. 실롬에 위치한 '아마라 방콕'은 매력적인 인피니티풀과 루프탑 바는 물론, BTS까지의 무료 툭툭도 제공하고 있다. 뿌빳퐁커리 맛집인 쏨부씨푸드와 가깝다는 것도 '아마라 방콕'의 장점.
카오산에서 놀기 좋은 - 카사 니트라 방콕
방콕의 밤을 대표하는 여행지라고 하면 역시 카오산로드다. 다양한 맛집과 클럽, 쇼핑거리로 가득한 여행자들의 천국 카오산로드를 만끽하고 싶다면 '카사 니트라 방콕'을 추천. 카오산로드에서 도보 15분 내로 가깝기 때문에 늦은 시간까지 놀다 들어가기 좋다.
차오프라야 강의 리버뷰 - 센터포인트 실롬
동양의 베니스라 불리는 차오프라야 강변은 낭만적인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이국적 명소다. 차오프라야의 리버뷰와 함께 방콕의 야경을 감상하고 싶다면'센터포인트 실롬'을 추천. BTS 사판탁신역에서 도보 5분 거리의 호텔은 수상보트 선착장과도 가까워, 아시안티크로도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룸 컨디션 Good - 노보텔 방콕 스쿰빗 20
신상 호텔을 선호한다면 '노보텔 방콕 스쿰빗 20'을 예약하자. 오픈한 지 1년이 되지 않아 전반적으로 시설이 좋으며, 룸 컨디션도 매우 훌륭하다. 스쿰빗에 위치해 주변에 편의시설도 많고, 감각적인 카페와 쇼핑몰이 많아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