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씀으로의 기원 ( 고린도후서 5 : 17 - 19 ) / 담임목사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모든 것이 하나님께로서 났으며, 그가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를 자기와 화목하게 하시고, 또 우리에게 화목하게 하는 직분을 주셨으니
이는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안에 계시사 세상을 자기와 화목하게 하시며, 그들의 죄를
그들에게 돌리지 아니하시고, 화목하게 하는 말씀을 우리에게 부탁하셨느니라. 아멘!
♣ 예배를 여는 기도 /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주님의 몸 된 성전에서, 이렇게 예배드리게 하시니 정말로 감사합니다.
우리에게 열린 마음과 귀를 주셔서, 주님이 우리에게 주신 말씀을 은혜롭게 듣게 하시고,
우리가 하나님께 올려드리는 모든 찬양과 경배를, 하나님이 홀로 영광으로 받아 주시옵소서!
우리의 꿈과 소원도 기도도 올려드리오니, 받아주시고 기적 같은 응답으로 축복해 주시옵소서!
지금까지 우리들의 몸과 마음과 영혼을 지켜 주시고, 친히 돌보아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시여!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 한없는 은혜와 사랑으로 축복해 주심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러나 이 시간 우리의 죄와 허물을 고백하오니, 긍휼과 자비하심으로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께서 주신 시간들을 하나님의 뜻대로 사용하지 못하고, 내 욕심대로 사용하였습니다.
불평하고, 원망하고, 판단하고, 욕하고, 정죄하면서 살아온 우리의 죄를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항상 행동하기보다는 말만 앞세우고, 세상을 변화시키기보다 적당히 타협했음도 용서하소서!
우리로 새로운 피조물로, 새롭게 거듭난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가도록 강한 믿음을 주시옵소서!
참 좋은 우리교회를 사랑하시고, 한 영혼 영혼을 이처럼 사랑하시는 우리 하나님 아버지시여!
우리에게 주님의 몸 된 교회와 성도들을 사랑하고, 영혼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주시옵소서!
먼저 우리들의 영성이 회복되어지고, 언어와 행동이 변화되어, 섬기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교회와 가정과 주어진 삶에서, 모든 일에 감사하는 행복한 삶이 되도록 축복해 주시옵소서!
이 세상 그 어떤 것보다도, 오직 주님 한 분만으로만 만족하며 살아가는 행복을 주시옵소서!
부족한 우리들에게 맡겨주신 주님의 귀한 직분과 사역들도, 기쁨으로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매일의 삶에서 우리의 모든 것을 내려놓고, 오직 말씀과 기도로 거룩한 백성으로 살게 하옵소서!
그래서 예배마다 선포되는 담임목사님의 설교에 은혜받고 그 말씀대로 살아가도록 도와주옵소서!
선포되는 말씀이 우리의 심령에 큰 은혜가 되고, 우리의 삶에 큰 축복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찬양으로 영광을 돌리는 성가대의 찬양을 하나님께서 받으시고, 영광받아 주시옵소서!
오늘도 우리에게 향하신 하나님의 얼굴빛을 바라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
첫댓글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