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태 국회의원은 1월 15일 이주환 함창읍장의 안내로 함창읍내 구향리, 오동리, 오사리, 증촌리, 교촌리, 나한리, 대조리, 윤직2리에 위치한 17개 마을회관과 노인회관을 방문하며 의정활동보고를 실시하였습니다.
또한 김종태 의원은 오후에는 함창 119안전센터를 방문하여 상주 소방서장 및 직원 한명 한명과 일일이 인사를 나누며 노고를 치하했고, 정기소집 차 한 자리에 모인 의용소방대원들을 격려하며 의정활동보고를 겸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편, 함창 119안전센터는 지난 1988년 건축된 이래로 그동안 공간이 협소하고 노후하여 근무에 많은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이에 김종태 의원은 함창 119안전센터를 신축할 수 있도록 전 방위적인 노력을 펼친 결과, 지난해 사업비 16억원을 경상북도 측에 지원 요청하여 현부지에 새로운 청사를 신축하게 되어 다음달 5일 준공식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 자리에서 김종태 의원은 “불철주야 상주시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임무를 수행하는 소방관을 시민들은 항상 기억하고 있다”고 말하며, “그동안 어려운 여건에서 고생하신 임직원 여러분들이 앞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하게 됨을 축하한다.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새로운 청사에서도 열심히 근무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첫댓글 의정 활동 정말 힘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