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운동단체 경로당 위문
적십자 구리지구협의회 동구동주민센터 방문!
구리시(시장 백경현) 가 23일 (금) 지역의 사회단체 국민운동단체와 함께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관내 124개 경로당에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국민운동단체는 평소에도 투철한 봉사 정신으로 어려운 이웃에게는 배려와 희망을, 지역사회에는 참여와 화합을 통해 지역발전의 디딤돌로 활동해오고 있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 새마을 구리지회, 한국자유총연맹 구리지회, 바르게살기협의회 구리지회, 등 4개 국민운동단체가 주축이 되어 한 해 동안 각종 축제장 먹거리 장터 사업 운영으로 어렵게 모은 수익금으로 위문품을 마련했다
위문행사에 참여한 적십자사 구리지구협의회 백상순 회장과 동 단위 회장 총무 등 10여 명은 동구동 주민센터(동장 변훈오)를 방문하여 귤 한 상자, 홍삼캔디, 초코파이 등 경로당 위문품목을 구리시청 1층 종합상황실에서 수령하여 전달했다.
이날 백경현 시장은 “각 사회단체 활동의 면면에서 보듯 이웃에 대한 나눔 운동과 지역사회 구석구석에서 뿌려진 소중한 땀방울들이 가는 해에 더욱 값지게 느껴진다”며 “송년의 마지막까지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위문품을 전달해 주신 데 대해 시장으로서 깊은 경의와 함께 정유년(丁酉年) 새해 힘차게 솟아오르는 태양의 기운처럼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첫댓글 좋은일 많이하셨어요. ^^
국민운동단체 경노당 위문품 전달에 수고하셨습니다.
구리시에서는 대한적십자사, 새마을운동, 한국자유총연맹, 바르게살기협의회 등
4개 단체를 국민운동단체로 선정하는 일이 반갑고 고맙네요.
2016년도 각종 행사에서 수익된 사업으로 이런 좋은 결과를 만들었군요.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하진호 부장님 취재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연말 연시를 맞아 국민운동단체에서
경로당 위문품 전달에 수고 하셨습니다.
어르신들께서 흐뭇해 하시겠습니다.
하진호 부장님~! 취재 수고 하셨습니다,
훈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