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시 상 |
비 고 |
개인별 각 남, 녀 대항(일반) |
1,2,3위 트로피, 4.5위 상장 |
18홀 경기결과 |
경로별 대항(45년생이전) |
1,2,3위 트로피,4,5위 상장 |
〃 |
단체전 (동호인회별 대항) |
1위 - 5위 상장(상금) |
4인(여1명 이상) 포섬 께임- 18홀경기 |
특별상(개인) 1우l -5위 상장 부상 |
홀인원상, 행운상, 기린상, 특별상 |
◎ 참가 상품 : 참가 회원 및 특별 회원에게 기념품 증정
11.참가비: 참가회원1인당 15,000원
12. 참고사항: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연합회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H.P: 011-9908-4105. 생활체육영등포구파크골프연합회 다움카페
13. 운영방법:
가. 대회 경기규정 및 운영
1) 경기 규칙과 경기 규정은 국민생활체육전국파크골프연합회의 규정에 따른다.
2) 개인전은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전국파크골프연합회 경기규정 적용
* 남. 여 일반부 개인전 출전 : 출생연도 1946년생 이후의 동호회원
* 경로부 개인전 출전 : 출생연도 1945년생 이전의 동호회원
3) 단체전은 동호인회 단위로 4인 1조(여자 1명이상 참가)로 구성하며 포섬게임
방식으로 진행하고 중앙회 경기규정 적용
* 단 동호인회 인원구성이 15명 이상인 경우 2개조를 조직하여 출전 함
* 18홀 경기로 포섬방식을 적용하며 2개조 8명씩 경기 진행
* 특별회원은 산내들, 미추홀 외 1개팀으로 별도 구성하여 경기 진행
4) 조 편성 : 동호인회 별 참가 신청서에 의거 남녀 혼성으로 1조로 편성.
* 조별 4인으로 구성하며 부득이한 경우 3인으로 할 수 있다.
5) 성적 채점 : 4인 1조 중 1명을 운영위원 및 채점 기록자로 선정한다.
* 운영위원은 준지도자 및 전국대회에 참가자 중에서 본회에서 선정한다.
6) 기록한 스코어 카드는 18홀 경기가 끝나면 선수 전원이 사인하고 본부에
제출한다.
7) 자격 박탈 : 경기 매너가 불량한 자, 점수 조작자 및 이에 동조한 자는 실격처리하고
즉시 퇴장 조치함
8) 대회 중지 : 우천시에도 강행하며 단 특별 재난 등으로 경기 진행이 어려울 경우는
대회 중지
나. 기타 유의 사항
1) 본 연합회의 공인을 받지 않은 비규격 클럽은 사용할 수 없다.
2) 경기에 사용하는 클럽은 본인이 지참하며 부득이한 경우 대여받아 활용한다.
3) 로컬 룰은 별도 공지한다.
다. 경기시간 : 별도 구애 받지 아니하며 운영상의 매너와 규칙을 각 선수들이
준수 하여야 한다.
라. 심사결과표 작성.
1) 남 녀 일반부 개인별 순위
-개인별 점수를 비교하여 남녀 별 최고점수 순으로 순위의 결정
2) 경로부 개인별 순위
- 남녀를 통합하여 최고점수 순으로 순위의 결정
3) 동호인 단체별 순위 : 동호인단체 참가 조별 득점 점수 순으로 순위 결정
4) 일반부, 경로부 , 단체전의 동점자 일 경우 : 백카운트 방식을 적용함
14. 대회일정:
1) 선수 등록 - 09:30 - 10:00
2) 개회식 - 10:00 - 10:30
3) 조별 확인 및 경기 운영 안내 - 10:30- 10:40
4) 오전 본선 경기<18홀> - 10;50 - 12:50
5) 점심 - 12:50 - 13:40
6) 오후 단체 경기<18홀> - 13:40 - 14:50
7) 시상 및 폐회식 - 15:00 - 15:30
15. 개회식
1) 개회 선언 : 본회 수석회장
2) 국민의례
3) 내빈 소개
4) 표창장 수여
5) 대회사
6) 격려사
7) 축사
8) 대표선수 선서
9) 시타
10) 기념촬영
16. 폐회식:
1) 경기 결과 집계 및 발표
2) 시상 : 일반 남,녀 : 각 1-5위, 경로 1위-6위
단체상 1위 - 5위, 참가상, 행운상, 특별상 1위-5위
3) 폐회사 : 본회 회장. 끝.
17. 행정사항:
가. 참가자 명단 작성 제출 : 2012년 10월 8일(월) - 10.12(금), 12:00 한
* 참가자 명단은 주민번호 필히 기재 - 보험 제출용
* 참가자 명단은 일반부, 경로부(45년 이전) 로 구분하여 제출하고
* 단체전은 동호인회 별로 4인 (1명은 반드시 여자) 1조로 작성 제출
단 동호인이 15인 이상은 A,B조로 나누어 2개조 작성 제출 - 대림, 뷰티플 5060
나. 참가비 납부 이체 : 2012년 10월 15일(월) 한
다. 대회 경비 소요예산
1) 수입부 : 429만원
* 임원 및 회원 찬조금 : 140만원
* 대회참가비 : 90명 * 15000원= 135만원
* 생체협 지원비 : 174만원
2) 지출계획 : 인쇄비. 참가비(사용료), 심판비, 운영요원비, 상품비, 트로피 제작비
상장인쇄비, 단체상 상금, 중식비, 소모품비, 사무용품비, 우편발송비, 참가상비
업무추진비, 음료수비 등 총 지출 합계: 429만원
라. 행사 후 쫑파티
* 16:30 출발 - 쫑파티에 회원 전원참석하셔서 끝까지 자리를 빛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행사 반성회 등 ,
* 장소 : 월드컵경기장 건너편 한국관
첫댓글 이인자 사무장님 참 수고가 만습니다 대회을 작성 함을 보왔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님께서는 대회가 끝나시면 뒷풀리(종파티)가 있습니다.
장소 ; 월드컵역앞 큰길 건너편 2층 한국관입니다.긑까지 자리를 빛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