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복지관에서는 고죽면과 함께하는 혼그릇 잔치 & 노래자랑을 진행하였습니다. 200여명이 넘는 지역 주민과 박호형도의원, 홍인숙도의원, 김정득위원장(봉개동), 김명금위원장(삼양동), 홍경훈위원장(화북동), 김달성위원장(건입동), 김경범회장(건입동연합청년회) 등 다양한 지역 내 명사들에 축하 속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에이치마트(대표 현은호)에서 나눔후원물품을 시작으로 고죽면 김성건 대표님이 지역주민을 위해 직접오셔서 준비한 칼국수를 대접하고 다양한 전통놀이 체험과 삼양동 협의체에서 진행한 차나눔까지 넉넉히 즐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놀거리와 먹거리 뿐만 아니라 제주한소리여성합창단과 내친구어린이집 아동들에 공연과 동내 노래꾼들의 노래자랑에 볼거리도 풍족하고 가시는 길 손에 듬뿍 선물을 드릴 수 있는 나눔 잔치 한마당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즐겁고 풍족하게 나누며 함께하는 지역 사회를 만들도록 나아가겠습니다. 참여해주시고 성원해주신 지역주민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사람을 향한 관심과 이웃관계가 살아있는 지역사회를 만들어는 순복음 복지관이 되겠습니다."
- 우리가 나누는 것은 희망입니다 -
#가정의달 #혼그릇나눔잔치 #노래자랑 #제주순복음종합사회복지관 #고죽면 #제주여성한소리합창단 #내친구어린이집 #재능기부 #홍인숙 #박호형 #도의원 #건입동 #봉개동 #삼양동 #화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과다시마주하기 #다시_봄 #나눔으로함께하는 #제주축제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