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Azure Cloud Service(classic 버젼) 가 24년 8월 31일부로 만료되고 extended support 로 변경될 예정인데,
푸른약국 약력관리 소프트웨어의 서비스가 중단되지 않도록 거의 8월 한달내내 매달려서 조치를 해두었고,
먼 나중에 대한약사회(약학정보원)과의 분쟁이 해소되는대로 다시금 조치를 할 예정입니다.
약사님들께서 디자인, 기능 등에서 느끼시는 차이는 전혀 없습니다.(업데이트 번호가 82에서 100으로 갑자기 많이 올라갔는데, 단순히 숫자이기 때문에 의미는 전혀 없으니 신경 쓰지 마시구요)
* 또한, 먼 나중에 대한약사회(약학정보원)과의 분쟁이 해소되는대로, 미루고 모아놓았던 여러가지 기능 업데이트들을 해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
첫댓글 오랜만에 업데이트라 방문하였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음....항상 업데이트 하는 날은 오류가 생겨서 불편하시지 않을까 조마조마 합니다. 그래서 바쁜 월요일에 하면 욕 먹을까봐 월요일은 피하구요 ㅎㅎ
법무법인 통해서 식약처(보건복지부)에 진정 민원을 지금 진행중인건 아실거고 이번 주말에 추가의견 제출할 예정인데,
역시 공무원들은 없는셈 쳐도 괜찮을것 같고, 내년 봄쯤에 소송을 제기하거나 하는것도 고려중입니다.
소식 주셔서 감사합니다. 뛰어나신 약사님께서 어떻게 활용하시는지, 개발자로서 순수한 호기심이 아주 조금은 있기도 합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