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남원 나눔을 사랑하는 모임 정기총회 개최
남원시 나눔을 사랑하는모임 정기총회 개최를 지난 9일(토) 오후 2시에 푸르프카페에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나눔을 사랑하늠모임이 2019년도 결성된 이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반찬 나눔행사 및 생활용품 13명지원 쌀2,250kg, 라면225BOX,월세지원2명을 후원 총 12,822,850을 후원 나사모 지위 향상을 위해 활동을 전개한 지난 3년여의 주요 사업 및 결산에 의한 보고하는 자리다.
또한 나눔을 사랑하는 모임에 기여한 공로가 많은 사람들에게 우수회원 표창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나사모를 후원해주는 협약단체 및 사업장은“사)공직공익비리신고전국시민운동연합남원시지부(지부장이태곤)샤인시스템(박경섭),조세금융신문,사)신안대학교,문화예술조합섬진강(우진용),협동조합지리산권마실(조용섭),이룸건축(김구현),남원광고(양정규),다온회(홍영주),초록나무협동조합(변창원),아시아뉴스통신(이태곤),무지개어린이집(이기붕),뜨래머리미용실(임미경),유)녹산전기(임봉길),보석추어탕(정혜경),나사모BC(서형권),신토불이(강영희),시온테크(김한철),오종용내과(오종용),지홍이반찬(송수호),여우별(조남식),푸루프카페(조숙),춘사모(김종훈),더벤티(김준규),효모아협동조합(이남식),돼지꼬리천국(이효원) 등 31단체가 후원하고 있다. 개인 후원인은 98명이다고 밝혔다.
이재성나사모 회장은 “코로나19로 요즘같이 힘든 시기일수록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한 번 더 생각하고,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남원시민분들이 1만원 후원계좌로 적극참여 해주시면은 어려운 쇠외계층 지역민들을 많이 도와줄수 있다고” 더 붙였다.
나눔을 사랑하는 모임는 2013년부터 독고노인 어르신들을 소외계층 과 청소년들에게 생필품을 지원하여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갖도록 지원해 오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해마다 설, 추석 명절에 김치, 전, 떡 등의 후원물품을 정기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등 지속적으로 우리지역 시민들에게 나눔 문화 확산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는 단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