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신분식’은 부천 소사본동에 위치한 45년 전통 즉석 떡볶이 집으로 77세 주인 힐머니가 운영하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평일에는 인근 신학 대학교 학생과 여고생들이 주로 찾고. 주말에는 학창시절 먹었던 학생들이 어른이 되어 찾아옵니다.
즉석 떡볶이 재료는 간단합니다. 몇 가지 재료를 섞었다는 간장 육수에 고추장 양념이 더해져 만들어 집니다.
면사리 없이 즉석 떡볶이를 먹었을 경우 판 떡볶이 맛과 흡사하고. 라면사리를 더하면, 소량의 라면 스프도 더해져 익숙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볶음밥을 주문하면, 계란 후라이가 더해진 볶음밥도 먹을 수 있습니다. 부담없는 가격에 익숙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부천 소사본동 즉석떡볶이.
이곳이 대단한 맛을 가진 곳이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주인할머니의 손저울 마법과 한결같음으로 많은 분들에게 추억을 주고. 이곳을 찾는 분들도 좋아하는 것이 아닌가하는 생각도 해보게 되네요.
첫댓글 이집에 다녀와야겠습니다~ 찬란님 감사^^
ㅎㅎ 네~ 이왕이면, 마음에 드는 곳이었음 좋겠네요 ^^; (참고로 학교 종강. 방학시즌 보다는, 학생들이 학교 다닐 때 맛이 좀 더 낫더라고요. 음식회전율도 무시 못하거든요ㅠ)
오마마마마!! 이렇게 가까운데 이런 귀중한 곳이!! ㅋㅋ 학생들 들끓때 한번 가봐야겠네요
ㅎㅎ 네~ ^^ 뻔한 맛이긴 한데 그래도 매력이 있긴 있더라고요 ^^
여기는특이하내여 ㄷ볶음밥에 계란후라이 ㄷ
ㅎㅎ 네~ 특이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