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뉴스]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 "사랑의 특식 나눔 행사"
여러분~무더운 여름 잘 보내고 계시나요??? 폭염이 계속되는 요즘 숨이 턱턱 막힐지경이지만...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들려오는 아름다운 소식이 있네요.
양산종합사회복지관은 양산 지역의 유일한 종합 사회 복지관으로 사회 복지 법인 기아대책의 설립 정신을 이어받아 양산 지역 주민에게 종합적인 사회 복지 사업을 제공함으로써 저소득층의 자립 능력을 배양하고, 지역 사회 문제를 예방·치료하며, 지역 주민 간의 연대감을 조성하고, 지역 주민의 복지 증진을 위한 종합 복지 센터 기능을 수행할 목적으로 설립하였다고 합니다.
18일 초복을 맞아 경남은행에서는 '사랑의 특식 나눔 행사'를 실시하였는데요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의 "사랑의 특식 나눔 행사" 소식을 신천지 뉴스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한 "사랑의 특식 나눔 행사"는 김영희 본부장을 비롯해 경남은행 봉사대 30여명과 목련회(양산시 간부 부인 봉사활동 모임)회원 10여명등이 참여하였는데요 봉사자들은 정성껏 마련한 삼계탕 400인분을 노인과 장애인등 소외계층에 대접하며 또한 몸이 불편한 노인. 장애인들의 손과 발이 되어 식사수발을 거들었습니다.
이날 경남은행 김영희 본부장은 지역 소외계층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게 삼복(三伏)더위 기간 "사랑의 특식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며 많은 분들이 찾아와 사랑의 특식을 드시기 바란다고 하였습니다. 한편, 경남은행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을 맞아 경상남도와 울산지역 사회복지시설 무료급식소에 삼계탕등의 보양식을 지원, 소외계층들의 건강을 챙길 계획입니다.
|
출처: 만국소성 신천지 Man Hee Lee 원문보기 글쓴이: 충신과 진실
첫댓글 따뜻한 마음이 이곳까지 전해지는 것 같아요 ^^
삼계탕 드시고 건강하게 여름 나시기를.....
아름다운 선행이 곳곳에 전해져 많은 곳에 사랑이 퍼져나가길 소망해봅니다*^^*
나누어서 더 행복한 식사시간입니다.
사랑하는 마음은 나눌수록 커지는 것 같아요~
어르신 들께서 덕분에 영양보충 잘 하셨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