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도에 얼라이먼트 초창기 교육하고 다닐때.. 기계 가격이 비싼 카센타 거의 없고 인식 안되어 있을 때
그때 얼라이먼트 교육후 자동차 시운전 상당히 민감했습니다 쏠림,롤링, 민감성을 알아야 하니까 .
1만대 이상 대리운전 하면서 급발진이 일어날 수 있는 가정하에 운전을 해봅니다..
결론은 인간의 착시 일 가능성이 높고 아니면 정비 불량...손님차 정비 안된 차 무지 많습니다 그것을 모릅니다
지금은 개선되었는데 현대차 초창기 GDI엔진 RPM 튀는 것이 상당히 심했습니다.
지금도 독일차 엔진은 아직 못 따라가지만 현대차 개선은 많이 했습니다
제가 피곤하면 대리운전 안하는 이유가 집중력이 떨어지면 착각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
대리운전 무사고 입니다
국산차 특징중 하나가 브레이크ㅡ악셀 감도 똑같고 딱딱하다는 것 ...
다리에 힘을 가해져야 하기 때문에.. 수시로 다리 안풀면 경직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다리 힘이 없는 여성이나 노인분들 실수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고 났다고 하면 급발진 이것을 유튜버, 언론 과몰입 하다보니.. 차주들 사고 냈다고 하면 급발진 주장..
첫댓글 쓱열이 치하에서는
분석이고 모고 결론은
돈있고 빽있는 쪽으로 유리하게 간다에 오배건 건다.
참고해서 질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