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누군가를 좋아한다면>
절대로 많은 것을 바라지 마세요./아니. 아무 것도 바라지 마세요/그렇지 않으면 너무 지쳐버리거든요..
절대로 그 마음을 감추려 하지 마세요/말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알지 못한답니다..
서로의 감정을 느끼면서도 불안해하고, 힘들어 하는건/필요없는 여백일 수 있거든요..
그 시간만큼 서로 기뻐할 수 있도록 필요없는 여백을 두지 마세요..
절대로 너무 많이는 표현하지 마세요/아껴두는 것도 때론 꼬옥 필요하답니다..
너무 흔한건 가치가 없는 법이니까요/절대로 서두르지 마세요/서두름은 이별의 화근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조금씩 천천히 그렇게 알아가는 거예요/그러면 행복이 두 배가 되거든요..
쉽게 지치고, 쉽게 싫증이 나지 않도록 절대로 서두르지 마세요..
절대로 단계를 뛰어넘지 마세요/1단계 다음엔 2단계가 있어야하고 2단계 다음엔 3단계가
단계를 뛰어넘게 되면 그만큼의 설레임과 기쁨이 감소한 답니다..
절대로 좋아하는 사람의 일상에 많이는 간섭하지 마세요/거부감이 생길 수도 있으니까요..
자유를 갈망하게되면 그때부터 이별이 될지 모르거든요/절대로 좋아하는 사람의 과거를 들추지 마세요..
어떤 사랑을 했건, 어떤 이별을 했건 잊었건, 잊지 못했건 인정해주고 이해해주며 함께 나눈다면..
그것만큼 행복한 사랑은 없을 테니까요..
절대로 비밀은 너무 많이는 갖지 마세요/비밀이 하나도 없다면 그건 실망스러운 일일 수 있어요..
그렇지만 비밀이 너무 많다면 그건 그 사람에게 상처를 주는 일이 되어 버린답니다.
많은 부분을 그 사람과 함께 할 때 그때 서로가 행복함을 느낄 수 있으니까요
절대로 하루에 단 한번의 연락이 없으면 안 되요/그 사람이 잘 지내고 있는지, 어려운 일은 없는지..
좋아하는 사람의 안부를 알고 싶은 건 당연하고 중요한 일이니까요..
그것뿐이겠어요..............
불안해 할 수도 있는 그 사람에게 아직도 좋아하고 있다는 확신을 줘야 하니까요..
하루에도 몇 번씩 적어도 한번은 확신을 시키는 것이 무척이나 중요하니까요..
절대로 거짓말은 하지 마세요/신뢰 이거 또한 무척이나 중요하지요..
서로에 대한 믿음과 확신이 없는 만남은 어떤 포장을 하고 있을지라도 가치가 없답니다..
그 사람을 속이는 것은.. 자신을 속이는 것과 마찬가지니까요..
그 사람이 곁에 없을 때 그 사람을 속이었다는 것보다도 자신을 속이었다는 것에..
훨씬 더 맘 아플 수 있으니까요/절대로 모든걸 그 사람만을 위해서 하지는 마세요..
가끔은 자신을 위한 시간이 필요합니다/그래야 그 사람이 곁에 없을 때, 그 빈자리가 많이 크지
않을 테니까요/ 가끔은 자신을 위해 할 수 있는 것을 그 사람에게 요구하세요..
그러면 오히려 고마워하게 된답니다/좋아하는 사람을 위해서, 무언가를 해줄 때의 기쁨이란..
도무지 말로 표현할 수가 없는 것이지요/절대로 그 사람을 불안하게 하지 마세요/확신이 있어야만합니다
그렇지 않음 서로가 힘들어 지거든요/이별을 생각해 버릴 수도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