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악셀 감도를 현재보다 더 무겁게하면
장시간 운전하는 분들은 발이 피로하고
병이 올 수도 있습지요.
악셀 감도를 무겁게 하고싶지 않아서가 아니라
소비자의 발이 피로하여 불만이 생기고
소비자들의 선호도에서 외국브랜드에 밀려나고
기피대상이 될 빌미를 줍니다.
아마도 리콜 해달라고 난리를 피울지도 모릅니다.
그 비용 님이 감당하시겠어요?
2. 브레이크 감도
브레이크를 무겁게 한 것은
필요할 때마다 일시적으로 밟게되므로
발에 큰 피로도를 주지 않기 때문입지요.
(오토홀드기능을 왜 만들어놨는지
잘 생각해보고 반성하세요!!)
또한
악셀 페달과 감도를 다르게하여
느낌의 차이를 주고
각각의 페달을 구별하기 쉽게하기 위함입지요.
또한 브레이크 페달을 가볍게하면
급제동의 가능성이 높아
이 또한 위험을 유발할 수있습지요.
살짝 밟았는데
차량이 덜커덕 하고 정지해버리면
운전자 혹은 동승자들의 부상을 유발하고
고객의 소송을 감내해야하며
이는 리콜등 골치아픈 비용을 부담하게 됩니다.
이 비용도 님이 내시려우?
이런 연고로
전 세계의 자동차 브랜드들은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거의 비슷한 정도의 감도를 유지하게 되는 것입니다.
뭘 알고나 이런 멍청한 생각을 마구 써대지 마세요 제발!!!
합리적이거나 논리적인 면이라고는 전혀 없는 글은
쓰지마시라구요!!!
그리고,
나만 천재이고
현대차 두뇌들은 죄다 멍청이입니까?
내가 보기에는 님이 0 0 0 입니다!!!
마지막으로,
공감할 수 없는 글은 가치가 없습니다.
이점 명심하세요!!!
첫댓글 헐 무자비하시네요~
X도 모르는 헛소에 대한 일침입니다.
정치,경제,시사,제조에 대한 방구석 전문가에 대한 펙폭이군요.
하나에 꽂히면 주구장창 본인 글을 인정해 줄 때까지 써대는 열정만은 인정해 줍시다ㅋ
눈 가리개를 한 당나귀가 떠오릅니다.
딴짓하지 말고 앞만 보라고 주인이 씌워놓은 것인데
그걸 자신이 스스로 쓰고 있는 냥반인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