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명장 박병일과 내부고발자 김부장의 의견
국내에 일어난 사건은 국내에서 풀어야한다는 박명장..
그렇지만 국내에서 박명장은 현대 기아차를 바꾸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박명장은 내부고발자에 대해서 말할 때 신기술이 아닌 결함에 대한 보상에 대해서
산업스파이 취급을 했습니다.
산업스파이란 신기술을 외국으로 빼돌리는 것입니다.
내부고발은 필요하며 생명과 직결되는 문제를 고발하는 것에 대해서는 합당한 보상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그걸 산업스파이로 내모는 박명장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내부고발자 김부장은 옳은 일을 한 것으로 저는 판단합니다.
박명장은 국내에서 이 부분을 풀어야 한다고 말했지만 마지막 tv에 나간이후 한번도 이러한 부분을 문제 삼지 않았습니다. 내부에서 해결하라는 말만하면 해결되는지 아시는지...
기술이 있다고 800평의 공장을 같이하자는 친구는 없을 겁니다.
관리책임자 및 일부의 지분만 주겠죠...
우리나라에서 기술만 가지고 동업이 가능한 업종이 있을까요?
공장 800평이면 설비, 토지등등 할 경우 적어도 100억은 넘게 들어갑니다.
이 부분은 검찰조사가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에 소송해바야 절대 바뀌지 않습니다.
글이 길어질수 있어 링크로 올립니다.
김부장의 주장 http://archive.is/RTTVQ
박 명장의 인터뷰와 주장 http://www.wkb.co.kr/bbs/board.php?bo_table=fun&wr_id=699626
미국쏘나타 2011~2년이 아닌 2011~2014년 모두리콜 + 렌트비&견인비용 + 보증기간연장 + 과거수리비보상 + 차량안내문제공 + 차량판매할때 가격하락분 모두 보상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ifBPu20-MU
ps) 내부고발자는 산업스파이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