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내내 하이트록시컷을 복용중인데요.
드셔보신분들께 또는 아시는 분들께 질문을 드립니다.
첫째. 다른 사람들은 한알 또는 두알만 먹어도 심장이 벌렁거리고 땀이 난다는데..... 정량은 세알입니다.
저의 경우 세알 먹어도 그렇게 심장이 벌렁거리고 몸이 뜨거워지거나 하는게 별로 없네요.
남들은 카페인 때문에 잠이 안온다는데 그런것도 없이 매일 잠 자던 시간에 잘 잡니다.
왜 그렇죠?? 다른 것으로 바꾸어야 하나요? 그러면 저 같은 초내배엽에겐 무었이 좋을까요?
참고로 지방률이 19%정도에 골격근량이 42정도 됩니다.
둘째 하이드록시컷을 먹고 나면 언제부터 약효가 발효 되나요?
저 같은 경우 하이드록시컷의 약효가 제가 유산소할때가 정점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의 경우 우선 웨이트 한시간하고 복근 한시간 하고 그 후에 유산소를 하는데요.
지금은 개인적인 생각으로 약효가 시간이 가면서 떨어질 것 같아서 웨이트 한시간 후에
하이드록 시컷을 먹습니다. 그리고 한시간 복근운동 후 웨이트를 하는데요.
하이드록시컷의 약효를 최대화 할려면 언제쯤 먹어야 할까요?
처음 웨이트 시작시점에요? 아님 복근 운동전? 그것도 아님 유산소 하기 바로전???
궁금합니다!
본인의 경험이나 견해를 좀 적어주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지방률 10% 향해 고고~~ (웨이트만 해서 4달만에 지방률을 4% 줄였는데 유산소로 2달만에 9% 뺄수 있을까요? ㅋㅋ)
첫댓글 하이드록 시컷 괜찮나요? 전 어지러움과 별 효과가 없더군요.~전 타이트하드코어 먹을라구 신청했는데~
ㅇㅋㅋㅋ..여름되니까 컷트제 많이 팔리나 부다
하이드록시컷으로 효과본 사람입니다. 저 같은 경우 기상 후 바로 3알 먹고 운동을 저녁에 하기때문에 운동전 2시간에서 3시간 전에 먹습니다. 이 약으로 효과 많이 볼려면 물을 엄청 먹어야 해요. 저같은 경우 운동 순서는 님의 경우와 같은데 운동시 최소 2리터에서 3리터 정도를 먹었고 하루에 총 6리터 정도 먹었습니다. 이 결과로 몸무게 감량을 10킬로 이상 보았습니다. 외국 인터넷 싸이트에서 보니깐 이 약 효과는 물을 엄청 먹어야 빠른 효과를 본다는군요.
아~ 답변 감사드립니다. 현재 하루 물 4리터 먹는데 더 늘여야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