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화장품사들이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시즌 제품 출시에 열을 올리고 있는 가운데, 7월 3주차인 이번주 출시된 화장품들은 간단하게 아이와 립을 연출하는 색조 화장품이 강세를 이루었다.
특히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기능을 소화할 수 있는 제품들로, 아이와 립 메이크업 연출에 효과적인 제품들이 다수 출시됐다.
우선 코스메 데코르테는 펜슬과 젤, 리퀴드 라이너의 장점을 단 하나에 모은 ‘AQMW 래스팅 젤 아이라이너’를 선보였다.
AQMW 래스팅 젤 아이라이너는 아이라이너 사용자들의 가장 큰 고민인 번짐 현상을 완벽하게 잡아내 특별한 테크닉 없이도 간편하게 깔끔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젤 아이라이너의 생생하고 선명한 컬러감과 번짐 없고 지속력 강한 리퀴드 라이너의 장점까지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맥(MAC)은 지루한 장마철에 보송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는 특별한 한정판 페이스 메이크업 키트를 선보였다.
프렙+프라임 BB 뷰티 밤 키트는 맥의 베스트셀러인 간편한 컴팩트 타입의 BB 제품인 프렙+프라임 BB 뷰티 밤과 함께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다양한 베이스 제품을 본인이 직접 선택하여 구성할 수 있으며 윤기 나는 피부 표현을 원할 경우는 펄 베이스나 미네랄이 함유된 스킨로션을, 보송하면서 화사한 피부 표현을 원할 경우는 하이라이터나 투명 파우더를 구성 제품으로 선택하여 본인만의 키트를 완성하면 된다.
코리아나화장품은 핑크색 립스틱과 틴트가 하나로 구성된 듀얼 타입으로 자외선 차단까지 겸비한 ‘글램3 핑크 듀오 선 립스틱 SPF13’을 출시했고, 바닐라코는 이중 빗 브러시로 짧은 속눈썹을 2배 길게 빗어 올려주는 ‘2X 익스텐션 콤 마스카라’를 선보였다.
홀리카 홀리카는 양 볼을 생기 있게 물들여주는 물광 치크 ‘아쿠아 쁘띠 젤리 워터리 치크’와 다양한 컬러 블렌딩이 가능한 멀티 컬러 베이크드 아이섀도 ‘쥬얼라이트 셔플 컬러 아이즈’를 선보였다.
이번 주에도 CC크림과 BB크림 출시가 이어졌다. 동양생명과학의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은 초밀착 커버력으로 하루 종일 매끈하고 깨끗한 도자기 피부로 가꾸어주는 ‘T.E.N. 크레모 롱래스팅 퍼펙션 BB크림’과 시폰처럼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한 ‘T.E.N. 크레모 에어라이트 BB크림’ 2종을 출시했다.
스킨79는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삼중 기능성 고보습 비비크림인 ‘슈퍼 플러스 비블레쉬 밤 SPF40 PA++’와 매끄럽고 실키한 텍스처의 삼중 기능성 비비크림으로, 13호에 가까운 밝은 라이트 베이지의 컬러감이 특징인 ‘슈퍼 플러스 비블레쉬 밤 트리플펑션 SPF30 PA++’를 선보였다.
홀리카 홀리카도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삼중 기능성 멀티 베이스로 스킨케어를 위한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아쿠아 쁘띠 젤리 CC 베이스’와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삼중 기능성으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여러 단계를 거치지 않더라도 다기능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아쿠아 쁘띠 젤리 CC 파운데이션 SPF25 PA++’을 출시했다.
기초 제품으로는 LG생활건강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후가 론칭한 ‘명의향 올인원 트리트먼트’가 스킨, 로션, 에센스 기능의 올인원 트리트먼트 화장품으로 주목되고 멜비타의 플로럴 워터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친환경 패키지로 새롭게 변신한 리뉴얼 제품들이 출시되어 관심을 모았다.
특히 멜비타의 프로럴 워터는 플로럴 워터의 상징인 블루 보틀은 그대로 유지하되, 기존의 유리병에서 100% 재활용한 페트(PET) 소재로 재탄생한 것. 또한, 사용 이후에는 100% 다시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로 개발되었다.
남성 화장품도 출시됐다. 스웨거(SWAGGER)에서 여름철 피부관리가 귀찮은 남성들을 위해 토너, 에센스, 로션의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멀티 스마트 제품인 ‘페이스 옵티마이저 로션’이 이번주 출시된 남성 화장품 가운데 주목 가는 제품이다.
헤어 제품으로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이 남성을 위해 출시한 남성 헤어 라인 ‘MAN’과 두리화장품이 선보인 쿠팡에 단독 론칭한 퍼퓸샴푸 ‘PERFUMED IN GRASSE'가 눈길을 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출시한 ‘MAN’ 라인은 두피 보호 및 손쉽게 스타일링제 제거가 가능한 ‘퓨리파잉 스타일 샴푸’, 매트한 질감과 강한 홀딩력의 ‘매트 클레이 왁스’, 웨이브 헤어용 왁스인 ‘컬링 웍스’, 귀밑머리를 고정할 수 있는 ‘매직 다운 스틱’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두리화장품의 퍼퓸샴푸는 소녀의 향기를 담은 스위티 라임향, 숙녀의 향기를 담은 러블리 로즈향, 여자의 향기를 담은 시크릿 쟈스민향 총 3가지 라인으로 샴푸와 컨디셔너, 헤어미스트로 각각 출시되었다.
|